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역 부근의

라면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ㅋㅋ

서울역 부근에 맛집이 정말 많더라고요 ㅎ

그 중에서 라면집을 찾아가봤는데요!!

아.. 찾아간게 아니라 따라갔어여... ㅋㅋ

점심 시간에 가보니... 대기가 정말 길었습니다..

실내가 좁아서 동시에... 한... 8명??

정도의 앉을 자리 밖에 없더라고요...


먼저 입구 앞쪽에

요 기계에서 계산을 하고 기다리시면

영수증?? 에 인쇄된 대기 번호를 불러줄 거에요 ㅋㅋ


대기는 밖에서...

ㅠㅡ ㅠ ㅎㅎ 30분인가... 기둘렸움...

와... ㅠㅠㅠㅠㅠ

흑.... 이렇게 까지 묵어야 되나...

생각하는 찰나에 들어갑니다 ㅋㅋㅋ



들어가면, 주문한 라면이 거의 바로 나옵니다 ㅋㅋ

들어가서 주문해 놓고 기다려야하는 식당과

비교하면...

음식나올때 까지의 시간이 짧아서,

또 그리 오래기다린 건 아닌가도 싶어요 ㅋㅋ

전 간장 사골라면으로 주문 ㅋㅋㅋ

딴 사람은매운사골라면으로 주문 ㅋㅋ

쫜~~~~!!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간장라면이 나왔어요 ㅠㅠ ㅎㅎ

면 위에는 숙주랑 소고기가 올라가 있습니다 ㅎㅎ

숙주 리얼 푸짐하게 주네요 ㅋㅋㅋ

숙주를 좀 걷어보면, 하얀 사골국물이 보입니다 !!


맛있겠다!!!+_ +ㅎㅎ

요거슨!! 옆사람의 매운 라면입니다 ㅋㅋ

겉에 보고는 차이를 잘 몰랐어요 ㅎㅎ

그런데 안쪽의 국물을 보니!!


빨갛다...

한입 얻어먹어봤는데...

라면보다 매운듯 합니다ㅋㅋㅋㅋ

저는 매운거를 잘 못 먹기에 간장을!!!!





라면을 만드시는 요리사 분이 3분정도 계셨는데 ㅎㅎ

고 앞으로 쪼로로로 앉는 구조에요 ㅋㅋㅋ

혼밥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제 옆에도 군인분이 혼밥하고 있었음 ㅋㅋ

맛을 아는 멋쟁이였던듯...

암튼 최종 평은...

기다린 보람이 있다 ㅎㅎ 입니다

오래기다렸는데, 맛있긴 맛있어여 ㅋㅋㅋㅋㅋ

기다렸다가 먹을만 합니다 ㅋㅋㅋㅋ

지나다니시다가 손님 없을때 들어가면

더 개꿀일것 같은디..... ㅎㅎㅎ

가시는 길은

서울역 10번 11번 출구로 나오셔서

약간의 언덕을 쭈~~~욱 올라가시면 됩니다 ㅋㅋ



[네이버 지도]
이이네
서울 용산구 소월로2길 37
http://naver.me/FSCFVn3O









'기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인아이[대만음식]  (0) 2023.07.31
엣더팔당 [남양주 카페]  (4) 2023.03.19
내가사케 [녹양동 맛집, 녹양동 술집]  (0) 2022.03.15
쌍문동 쭈니네 츄러스  (0) 2021.02.19
쌍문역 이쁜 카페 [매일이 기념일]  (0) 2019.12.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