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 hamss입니다 ㅎㅎ

오늘은 녹양동에 자리잡고 있는 ㅋㅋ

사케집?? ㅎㅎ 이자카야 소개해드립니다 ㅎ


녹양동에서 지인들을 만날 일이 있어서

맛집을 여러 곳 알아 보았습니다 ㅎ

그 중에서 픽한곳이 바로 요기!!!ㅎ

내가사케 !!라는 집이에요 ㅎㅎ

내가사케!!! 라고 크게 말은 못했지만.... ㅋ

주차도 주변에 의정부종합운동장이 있어서

나쁘지 않네요 ㅎㅎ 주차하고 걸어가기 딱 좋아요 ㅋ

더 가까운 곳도 있던디... 지인이 주차한거보니 ㅠㅠ

거의 바로 옆에 ... ㅋㅋㅋ

아무튼 ㅎㅎ

분위기가 넘나 좋은집 ㅠ ㅎㅎ이었습니닿



쪼기!! 연어... 리얼 맛있숩니다 ㅎㅎ

튀김옷을 입은건.. 뭐였더라... 치킨들어갔나??

저건 저는 쏘쏘했어여 ㅋㅋㅋ


새우튀김 위에 앙증맞은 레몬 데코!! 껄껄 ㅎㅎ

아... 지금 생각해 보니 소스 안찍어 먹었다....

껄껄 ㅎㅎ

그냥도 맛있습니다....;;;;
.
.
.



연어사시미, 왕새우튀김, 꼬치 등을 주문했습니다 ㅋㅋ

사실.. 제가 약간 늦어서 메뉴픽은

다른 사람들이 했어요 ㅠㅠ ㅋㅋㅋ 껄껄 ㅎ

국물과 면... 있는거 뭔지는 모르것는디

맛있습니다 맵지도 않고ㅎㅎㅎ

저건 방문해서 물어보세요 ㅎ 홍합들어가 있는디

허연국물...메뉴가 뭔지... ㅎㅎ;;


저는 저 중에...

새우튀김하고 연어가 젤 맛있더라고욤

역시 술에는 바다생물 아닙니까 ㅋㅋㅋ

다음번 모임에도

여긴 픽이다... ㅋㅋㅋㅋ

갈곳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녹양동!!!

녹양동에서 모이실 일이 있으면

요!!! 내가사케 추천 드려요 ㅎㅎ

http://naver.me/xi2h1aPn

내가사케 : 네이버

방문자리뷰 95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내가사케 : 네이버

방문자리뷰 95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기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엣더팔당 [남양주 카페]  (4) 2023.03.19
서울역 이이네 [서울역 라멘]  (4) 2022.09.29
쌍문동 쭈니네 츄러스  (0) 2021.02.19
쌍문역 이쁜 카페 [매일이 기념일]  (0) 2019.12.23
고씨네 [ 카레돈까스 ]  (8) 2019.09.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