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입니다 ㅎ

한 번도 말하지 않았지만..

저는 쌍문동에 서식하고 있는데요ㅎㅎ

(이미 말했었나??;;;..)

평생 성남에 살다가 장가왔어요 ㅋㅋㅋㅋ

암튼 둘리의 고장 ㅋㅋ 쌍문동에 있는데요

얼마전에 와이프가

맛있다고 소문난 츄러스 집이 있다고 같이 가봤습니다 ㅋ

전 뭐 별로 츄러스는... ㅋㅋ

한일병원 옆 내천이 있는 다리 쪽에 있는데요 ㅎㅎ

이게.. 천이.. 이름이 뭐더라...;;;

중랑천인가 이게.. ㅎㅎ 그럴거에요..;;

사진에 보이는 보리밥집을 찾으시면 더 쉬울수도!!ㅎ

아, 참고로 저 보리밥집도 좋다는데 못가봤어요 ㅠ

난.. 저런 보리밥집 타입인데....ㅠㅡ ㅠ

강? 을 건너 츄러스집 도착!!



요렇게 이동형태의 츄러스 집이에요 ㅎ

듣기로는.. 본점??은 아닌듯해요...

예전에 하도 사람들이 몰려와서

지원차 저 쮸니네 츄러스 트럭이 3대인가...

지원이 나왔다네요..;;; 그걸보면 분점?? 처럼 있나봐요

뭐.. 그렇게 지원이 나올정도로 맛있단 말이지??ㅋㅋ



가격은 요러합니다 ㅋㅋㅋ

저기서 1, 2, 3번을 주문했는데요

리얼 맛납니다 ㅋㅋ 저 중에서

가장 맛있는건... 3번이에요 ㅋㅋㅋ

쏘세지가 들어갔잖어요 ㅋㅋㅋ 젤 맛있습니다

의외로 조합이 좋습니다 ㅋㅋ

핫도그는 겉에께 맛이 없눈데..

이건 겉도 맛있고 속도 맛있고 ㅠㅠㅠ ㅎㅎ

핫도그 보다 가격은 나가도 맛있음 ㅋㅋㅋ

그냥 츄러스도 맛있는데..

그건 아들한테 양보..

했는데.. 내 핫도그 츄러스도

이놈이 뺏어가서 쇼파뒤에서 다 묵었어요 ㅠㅠㅠ

반 밖에 안묵었는뎁 ㅠㅠㅠㅠㅠㅠ


아... 음식 사진을 못찍었네.... ㅠㅠㅠ

항상 사진보다 입이 먼저 나가네요 ㅠㅠㅋㅋ

트럭하단에 붙은 사진....을...

참고바랍니다.... 굽실굽실......ㅎㅎ;;;


 요로코롬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모두 잘 찾아가시기를 바랍니다 ㅋㅋㅋㅋ

옆에 보리밥 집으로 찾아가시는 것도 방법!!!

아 ㅎ 보리밥 먹고 후식으로 나와서

사묵으면 딱이네요 ㅎㅎ

서울 강북구 도봉로101길 71
http://naver.me/GaYtQZFU

청수보리밥 : 네이버

리뷰 3

store.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