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ㅎ hamss 입니다 ㅎ

이번에는 남양주 이쁜 카페 소개해드려요 ㅎㅎ

최근 다녀온 카페인데

카페 너무 이쁩니다 ㅎㅎ

상호명은 엣더팔당!!

팔당땜 근처라... 엣더팔당인건가??

맞을거 같은데... ㅎㅎㅎ

쫜!!! 엣더팔당의 건물 모습입니다 ㅎㅎ

카페가 일층에는 없구 2층에 있어요 ㅎ

1층은 그냥 인조잔디? 같은 매트가 깔려있습니다

자자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ㅎ

바로 나무 계단으로 이루어진 이쁜 입구가 보이네요 ㅎ

따라 올라가다보면 ㅎ

똬!! 2층 !!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ㅎ

주문도 2층!!

사람들을 피해서 조심조심!! 사진을!!!

인테리어 이쁘게 해놨네요 ㅠㅠ ㅎㅎ

내가 이 건물에서 살았으면 좋겠다...

건물도 이쁘고 ㅠㅠ


아!!

엣더 팔당은 건물이 두개에요 ㅎ

아까 처음보신 건물이 본관

뒤편에 별관이 있는데요 ㅎㅎ

아래 사진이 본관 2층에서 별관을 찍은 모습 ㅎㅎ


요건 본관 3층? ㅎ 옥상인디..

최근에는 사용을 안 한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봄 여름 되면.. 좀 닦고서 사용하려나?? ㅎ

사용한지도 좀 된것 같고...

아무도 없어 빠른 후퇴를 합니다 ㅋㅋㅋ

앗!! 별관 2층? 옥상에는 사람이 있다!!



본관 2층 옆에 있는 계단으로

별관 앞마당 도착!!

여기가 더 이쁜가??? ㅎ

사진 한 장 찰칵 ㅎㅎ

여기가 별관의 모습인데요 ㅎ

인테리어도 좋습니다

커피는 본관에서 받아서 이쪽으로

이동하셔야해요 ㅎㅎ

우리자리가 아니니 사진 한장만 찍고

후딱 ㅌㅌㅌㅌ !!!


오? 창 밖으로 카페 446 이라고 적힌

카페도 있는데, 저기도 좋아보인다!!+_ + ㅋㅋ

여긴 카페들이 다 건물이여... ㅎㅎ

남양주 들렀다가

카페 가실거면 한번 들러보세요!!! ㅎ

대부분의 카페가 다 좋은 남양주 ㅠㅠㅠ ㅎㅎ

'기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음식  (0) 2023.07.31
메인아이[대만음식]  (0) 2023.07.31
서울역 이이네 [서울역 라멘]  (4) 2022.09.29
내가사케 [녹양동 맛집, 녹양동 술집]  (0) 2022.03.15
쌍문동 쭈니네 츄러스  (0) 2021.02.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