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 hamss 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미엔아이라는 식당이에요!! ㅎ



전 미안 현대백화점에 있는 곳을 갔는데요 

 

맛집이어서 찾아간 것은 아닙니다 ~! ㅎ 

 

아이가 볼수 있는 뮤지컬??;; 연극??이 있었어서 다녀왔어요 ㅎ

 

자주 오던 곳이라..오늘은 무얼 먹을까 하다가 들어가봤숩니다..

 

같은층에 해초비빔밥이랑 쌀국수랑 뭐 그런것들도 파는데요..

 

어제는 땡기지가 않아서.,.. ㅠㅠ 해초는.. 리얼 아니고...

 

저번에 해초비빔밥집 갔다가 해초 다 빼고 먹은 기억이...;;;

 

아무튼  무얼먹지하고 구경하다가 들어간 미엔아이!!!

 

저는.... 개인적으로... 10점 만점에 8점? ㅋㅋㅋ 

꿔바로우는(탕슉같은거...) 번외로 점수 안주고..

 

마라우육면하고..대만식 돼지고기 볶음!! 이렇게 시켰는데요

 

점수를 절반으로 나누자면...

 

마라우육면 은 5점만점에 3점

 

대만식 돼지고기 볶음은 5점 만점에 5점 입니다 ㅋㅋㅋ

 

원래 마라 우육면을 기대했었는데요!!! (이거 먹으려고 들어간건데..)

 

감히 맛 평가를 하자면.... 음...

 

마라 우육면... 음... 첨에 국물부터 떠먹잖아요..

 

딱 떠먹으니.. 음...고기국물에 그냥... 마라 약간 풀었나?? 하는 정도의 맛...

 

이다가....면 먹고 다시 국물먹고 햇는데!!! 면 떠먹는 순간!!!

 

이... 이것은!!!!

.

.

 

 

두둥

.

.

 

딱 그 맛임!!! 육개장 사발면...

 

그 농x 육개장 사발면의 특유의 그맛!!!! 그맛 납니다 ㅎㅎㅎ

 

그것보다는 좀 고오급 육개장사발면 맛;;;;

 

(아....사진찍어야하는데... 손이 먼저 갔다..)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정말... 두툼하면서 겁나 부드럽습니다

 

육개장 사발면에 넣어서 먹기가... 좋...습,,,

 

마라우육을 기대해서 들어왔지만... 복병은 다른 녀석이었으니..

 

바로...!! 이녀석!!!

 

대만식 돼지고기 볶음!!!!

 

 

와.... 얘... 맛 미쳤습니다..

 

와이프는 기름이 많아서 느끼하다고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와... 얘 겁나 맛있어요 ㅎㅎ

 

제가 원래 야채를 잘 안 먹거든요;; 이녀석...

 

야채 브로콜리랑 양파 양배추 이렇게 같이

 

똬 !!!하고 집어서 먹으면...

 

그..요비왕 비룡에서 미미!!!! 하면서 하는 장면됩니다 ㅎㅎ

 

그렇게 집어서 먹고 밥 한 숟가락 떠먹고

 

마라 우육면 국물 한번 똬 떠먹으면!!!

 

음... 여...여기 잘왔다..... 합니다 ㅋㅋㅋㅋ

 

 

흑흑... 간만에 먹어본 곳 중에 제일 맛있던것 같아...

 

나.. 나중에 다시 여기 와도 이거 먹을거야... ㅠㅠㅠ

 

'기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음식  (0) 2023.07.31
엣더팔당 [남양주 카페]  (4) 2023.03.19
서울역 이이네 [서울역 라멘]  (4) 2022.09.29
내가사케 [녹양동 맛집, 녹양동 술집]  (0) 2022.03.15
쌍문동 쭈니네 츄러스  (0) 2021.02.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