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ㅎㅎ

이번에 포스팅하는 글은

쌍문역 주변 매일이 기념일 이라는 카페입니다

와이프님께서 주변에 예쁜 카페가 있다고

전부터 가보자고 했거든요 ㅎㅎㅎ

응~~!! 가자 고 했었는데 뒤늦게 가게 되었습니다 ㅠ

원래 주변 코너에 있던 매장인데,

위치를 이동했더라고요 ㅎㅎ

대박 화이트톤의... 카페라...

남자친구들과 들어가기는 다소 부담이... ㅋㅋㅋ

(블로그 주인 = 남자....) ㅋㅋㅋㅋㅋ

남성분들은 혼자 못 들어갈수도 있으니

여자친구나.. 와이프 손잡고 가세요 ㅎㅎ

매장 외부 모습입니다 ㅋㅋ

골목길에 위치해 있으니 이 사진 참고해서

찾으세요 ㅋㅋ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ㅎㅎ

깔끔합니다 ㅎㅎ

원래 손님들 풀방이 었는데 ㄷㄷ..

교체 될때 급히 찍었습니다ㅋㅋ

 

 

펜 케익이라길래... 주문해봤는데..

제 예상과 다르게

캐이쁘게 나옴....ㄷㄷㄷ

저는

그... 브레드에 크림 올린거 있지 않습니까..

그런 비주얼 일줄 알았는데 ㅋㅋㅋ

 

원래 음료가 가득차 있었는데...

카메라 보다... 입이 먼저 나갑니다..;;;

크... ㅠㅠ 항상 입이 먼저..

과일도 많이 주시고 ㅠㅠ

매장이 그리큰 편은 아니지만,

연인들끼리 데이트 하실때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아

장소!!! ㅎㅎ

매일이 기념일 위치~!!

 

쌍문역에서 가까워요 ㅎㅎ

'기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엣더팔당 [남양주 카페]  (4) 2023.03.19
서울역 이이네 [서울역 라멘]  (4) 2022.09.29
내가사케 [녹양동 맛집, 녹양동 술집]  (0) 2022.03.15
쌍문동 쭈니네 츄러스  (0) 2021.02.19
고씨네 [ 카레돈까스 ]  (8) 2019.09.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