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입니다.

 

이번 ppt 템플릿은 

 

파란색을 사용한 깔끔한 PT 배경입니다 ㅎ

 

나름 괜춘 ㅎ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퍼가신 후에 변경은 자유 입니다 ㅎㅎ

 

안 물어보셔도 됩니다. ㅎ 변경을 권장 ㅋㅋ

 

자신이 발표하고자 하는 내용에 맞추려면 어쩔수 없잖아요 ㅋㅋㅋㅋㅋ

 

이익만 취하지 마세요 -ㅁ- ㅋㅋㅋㅋ

 

좌~아ㅎ 갑시다 ㅎㅎ

 

 

 

 

오...쉣 ㅋㅋㅋㅋㅋㅋ

 

이거..파일 올리니까

 

색감이 구리네요잉;;;;;;;;;;;;;;;;;;;;;;;;;;;

 

다운 받으셔서 열어보세요!!

 

이거랑 다른디.. ㅠㅠ

 

 

이번 게시물에서 슬라이드당 설명은

 

집어치우도록 할께요;;

 

최대한 단순하게 만들려고 했는데 ㅎㅎ

 

자 나왔나요? ㅎㅎㅎ

 

제일 하단에 파일 올려드릴테니

 

필요하신분은 가져가세요!~!~! ㅎㅎ

 

 

다운로드 파일 :  블루Ver2.pptx

 

댓글 필수~!! 먹티 안대~~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