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찾아오신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가져왔습니다. ㅎㅎㅎ

 

 

이번 PPT는 동글네모라고 이름을...

 

지..었... ㅋㅋㅋㅋ ;;; (작명센스가..)

 

암튼 동글네모 PPT는 가장자리 네모를 이용했어요!!

 

슬라이드에 1,2,3,4이런 소주제에서

 

내용이 추가됐을때!! 1-2, 1-3 이렇게!! 1-4 이렇게!!

 

 -1 -2 -3 으로 이쁘게 추가해서 작성할수 있어요!!

 

자!! 갑시다!!

 

 

 

 

 

 

음...이번에는 사진을 좀 크게 올렸네요;;; 걍 ㄱㄱ;;

 

메인 슬라이드에요!! 소제목과 어울리게

 

세트로 다가..동글네모를 이용했습니다.!!

 

 

 

 

 

 

 

목차 슬라이드입니다...

 

아! 그림에서 보듯

 

모든 슬라이드의 흰색 주변으로 그림자효과를 넣었어요!!

 

원래 밑바탕은 아무것도 없는 흰색이고요 ㅎ

 

흰바탕에 흰종이가 떠있는???^^;;;

 

느낌으로 ㅎㅎ

 

 

 

 

 

 

 

 

주절주절 슬라이드입니돠~~~

 

그냥 내용을 주절 주절~~ 쓰는 슬라이드죠!!

 

음~ 맨 앞글자는 그림처럼 크게!! 그리고 색깔을 넣어

 

뽀인트를 주세요!!

 

 

 

 

 

 

 

 

 

 

 

그림을 삽입 할 수 있는 슬라이드에요

 

설명을 안해도 아실듯 ㅠㅠ ㅎㅎㅎ

 

그림 밑으로는 제목이 들어가것죠? ㅋ

 

 

 

 

간단 간단하게 내용을 몇가지로

 

나누는 슬라이드 입니다!!!!

 

오키??!

 

 

 

 

 

위에 있는 슬라이드랑 다른거에요!!1

 

처음에 설명드린 그 뽀인트!!!

 

소주제 3에 내용이 많아서

 

나눠야 할 것 같다!!!!

 

그럴때!!! 3-1, 3-2 로 분리해서

 

위에와 같이 똬!!!!

 

이쁘죠??!! 그렇죠???

 

음... 괜찮은 것 같네요 ㅎㅎ

 

 

 

 

 

 

 

그림이나 글로 대상들의

 

연관관계를 설명하는 슬라이드 입니다~~~ㅎㅎ

 

 

 

 

 

 

 

 

 

 

위 슬라이드에는 다시 그래프 막대에

 

그림자 효과를 추가해서

 

배경과 같은 느낌이 나게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그래프에서는 제일 마지막 막대기!!

 

즉!! 현재가 가장 중요하겠죠!! ㅎㅎ

 

그래서 마지막 막대에만 색깔을 줘봤어요 ㅋ

 

마지막께 뭐~다~아!! 하는 설명도 넣을수 있고 ㅋㅋㅋ

 

 

 

 

 

 

마지막은 첫 표지 슬라이드와 비슷하게

 

만들어서 나름.. 통일감을 줘봤쑤요..

 

맘에 드시려나 모르것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까지~~~ ㅎㅎㅎ

 

날씨도 개겁나,,,춥운데,,, 앉아 있으니 졸리고,,,,,,

 

윽....... ㅎㅎㅎ

 

 

다음에 다시 봐요!!! 안뇽!!

 

 

아!! 파일!

 

 

다운로드 : 동글네모잇기.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