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의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뉘다~~~~~^_____________^ ㅎㅎ

 

오랫만에 게시물을 남기네요 ㅋㅋㅋ

 

요즘 바빴어서...(사실 귀찮아서..) ㅋㅋ

 

좀 급하게? 만든 감이 있기는 한데..

 

나름 깔끔하니... 쓰기 괜찮을 것 같네요 ㅋㅋ

 

자.. 봅시다~~!!

 

 

 

ㄷㄷ...  흰색 바탕이라 바탕하고 구분선에 없어서

 

사진 올릴때.. 액자 효과를 줬는데,...

 

이게 훨 이쁘네요;;;ㄷㄷㄷㄷㄷㄷ;;;

 

ppt 다운 받으시고 테두리에 각자..

 

사진처럼 액자를 씌우시것도...;; 추천..드립니다 ㅋㅋ 쿨럭...

 

위는 메인 화면입니다.. 겉표지 ㅋㅋ

 

 

위는 목차를 쓰는 페이지 입니다...

 

저기서 네모가 각기 다른색깔인데요 ㅎㅎ

 

주제별 페이지에서 해당 목차에 대해

 

논하고 있다~~~라는 의미에요.. ㅋㅋㅋ

 

설명이 잘 안대네;; ㅋㅋㅋㅋ;;;ㅋㅋ;;

 

그냥...쭉 보시면 알아요~ ㅋㅋ

 

 

 

 

 

그쵸??? 위 슬라이드에서 우측 상단!!!

 

목차에 첫번째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다는 의미죠 ㅋㅋㅋ

 

크크크크ㅡㅋㅋㅋ ㅋㅋ

 

빈공간에는 뭐..글쓰라고 내비둔건데요 ㅋㅋ

 

알아서 활용을.. ㅎㅎ

 

 

그냥 쭉~~~ 봅시다 설명없이 ㅋㅋ

 

 

 

 

 

 

 

 

 

 

 

 

 

 

 

 

아 요번 게시물에서는 요게 뽀인~트!!! ㅎㅎㅎ

 

목차 앞에 들어가는 색을///

 

통일성을 위해 그래프에 적용!! ㅎㅎ

 

깔끔하네요 ㅎㅎ

 

간단히 무엇을 뜻하는지는

 

해당 그래프 위에 간략하게 적으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ㅎ

 

 

 

 

 

마무리~~~ ㅎㅎㅎ

 

통일성을 위해 먼저 사용되었던 색네모 들을 이용해 보았는데요 ㅎㅎ

 

로고...나 그런것이 아니옵니다.. ㅎㅎㅎ

 

그냥~~....모양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ㅋㅋㅋㅋ

 

 

ㅋㅋㅋ 이상~! @_   @

 

다음에는 더 괜찮을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ㅂㅂㅂ~~



 

하트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______^v



 

PPT 다운로드 :  색네모ver1.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