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ㅎㅎㅎ 힘들엉 ㅎㅎ

 

움.... 이번에는

 

제가 별로 지향하지 않는.. PPT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넘이 만든 아이콘을 사용하는 것이지요...;;

 

구글에서 저작권 안걸린 아이콘을 무료 배포하거든요ㅎ

 

그걸 이용하면 저작권 문제가 안걸린다고 해요 ^^

 

원래 되도록 안사용하는데 ㅋㅋㅋ  이번에는

 

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ㅎㅎ

 

자, 렛츠고~!!! ㄱㄱ! ㄱㄱ!! ㄱㄱ!!!

 

 

 

 

메인 화면 입니다. ㅎ 별거 없죠

 

걍 네모에 흰글 ㅋㅋ ㅎㅎㅎ

 

애초에 만들때 바탕색이 있게 가겠다!!! 하면

 

흰글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

 

다만...출력하기에는 별로... 비추 ㅋㅋ

 

프린터가 색감을 잘 못살리더라고요..

 

엄~~~청!! 비싼거면...몰라도... (비싼거 사용도 못해본 1인...)

 

 

 

 

 

목차 슬라이드입니다 ㅎㅎㅎ

 

 

 

 

몇가지 특정 주제로 나눠주는 슬라이드입니다~!! ㅎㅎ

 

 

 

 

 

위와 아래 두 슬라이드는

 

나눠진 주제에 대한 설명!! ㅎㅎ

 

ㅇㅋㅋ??

 

 

 

 

 

 

 

 

 

제목과 나눠주던 흰색 두 선을

 

고대로~!! 박스화!!

 

박스 안에 그래프를 넣습니다~!! ㅎㅎ

 

 

 

그리고~!! ㅎㅎ 제일 마지막 그래프가 중요하겠죠??

 

제일 마지막 그래프에 대한

 

설명 삽입!!! ㅎㅎㅎ 귀찮아서 비틀즈 노래로

 

넣었어요....

 

뭐 딱히...적을 말이 없는 관계로...

 

ㅎㅎㅎ

 

 

 

 

 

 

마지막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

 

 

여기까지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ㅎㅎㅎ

 

파일은 아래~!!

 

다운로드 파일 :  키보드 배경ver.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