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입니다.

 

저의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ㅋㅋㅋ

 

이번에 올려드릴 ppt배경은 심플그라라고 이름을 지어봤습니다.

 

뭐....;;; 대충 아무렇게나 부르는거지만,,

 

다들 그렇잖아요. 뭐 다 하고 마지막에 저장할때 ㅋㅋㅋㅋㅋ

 

그냥 그라데이션을 사용해서 바탕을 칠해서,

 

그렇게 지었어요 ㅋㅋ

 

가시죠!!

 

오늘은 부가적인 효과를 주느라 장수가 좀 많아요 ㅎ

 

 

 

음... 매번올리는 거지만... 올리면 색감이 구려짐...ㄷㄷㄷ

 

커흑..............................

 

 

 

 

 

깔끔하죠? 위아래로 선 한줄 씩만 그어 줬는데 ㅎㅎㅎㅎ

 

 

 

 

포인트는 목차에서 설명했던 소제목의

 

네모박스에 빨간색으로 체크체크~~!!! 해서 모양을 낸 겁니다 ㅋㅋ

 

 

 

 

이거 때문에 슬라이드 장수가 많은 건데요;; ㅎㅎㅎ

 

차례로 설명할때 더욱!@@

 

집중할수 있도록 다른 내용들은

 

어둡게 표현되게 하는 거에요~!!

 

ㅋㅋㅋ

 

아.. 다운받으시고 변경할때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설명드릴께요 ㅎㅎ

 

원래 저는 설명 안하는데 ㅠㅠ 캡쳐 찍기가

 

너무 귀찮아서 ㅠㅠ;; ㅎㅎ

 

아래 보시면..

 

 

 

 

우측에 네모 박스로 표시해두었습니다 ㅎㅎ

 

동그라미는 도형으로 그린거니까

 

도형서식~!!!(마우스 우측버튼누르면 밑에 있습니다 ㅋㅋ)

 

옵션에서 투명도를 60퍼센트 주면 됩니다!! ㅎㅎ

 

 

 

 

글도 마찬가지인데요~!! ㅎㅎ

 

글을 마우스로 클릭하고~!! 마우스 우측 버튼 누르고~!!

 

ㅎㅎㅎㅎ 이것도

 

투명도 60~!!! ㅎㅎ

 

도형은 도형끼리 마우스로 잡아주고

 

글은 글끼리 마우스로 잡아준다음

 

한꺼번에 변형하시는게 좋습니당~!!!

 

여기서 팁!!!

 

 

글이나 도형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처음에는

 

외각이 점선으로 표시됩니다 ㅎ

 

이 외각 점선을 한번더 클릭하면 실선으로 바뀌는데요~!!

 

실선으로 바뀌면!!

 

키보트 컨트롤 버튼을 누른 상태로~!! 다른 도형이나 텍스트를 선택하면,

 

(ctrl + 마우스 왼쪽버튼)

 

동시에 잡히게 됩니다~!!! ㅎㅎㅎ

 

그럼 동시에 서식을 바꿀수 있죠!! ㅎㅎㅎ

 

(물론...이동도 함께 되고...여러모로 편리한기능입니다 ㅋㅋ)

 

 

 

 

 

 

 

 

 

 

위 슬라이드는 주저리주저리

 

설명할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ㅎ

 

 

 

 

 

네모안에는 그림이나 사진을 삽입해주세요!! ㅎㅎㅎ

 

제가 체크박스랑 그룹화 시켜놨는데

 

마우스로 한번 누르면 네모랑 체크박스가 한꺼번에 잡히고

 

여기서 한번 더!! 체크나 작은네모 따위를 누르면

 

세분화해서 마우스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ㅎㅎㅎ

 

우선~!! 젤큰 네모!! 한번 더 누르시고!!

 

마우스 우측버튼 눌러서 그림!! 삽입!! ㅎㅎ

 

ㄱㄱ

 

 

 

 

 

 

 

 

 

 

 

 

 

 

휴.....이번에는 설명을 좀 드리느라...

 

글이 기네요 ㅎㅎㅎㅎㅎ

 

힘드러힘드러 ㅎㅎㅎ

 

 

아무튼~~~!! ㅎㅎㅎ 멋진 pt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hamss 였습니다~!!!

 

바이바이~~!!!


 

하트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______^v


 

다운로드 :  심플그라Ver1.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