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찾아왔네요 ㅋㅋㅋ

 

요새 참 많이...바빴답니다.... ㄷㄷㄷㄷ..

 

연말도 연말이고,,제가 얼마전에 결혼을 해서

 

크하하하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크하하하......

 

끄끄..

 

 

오랫만에 하나 투척!!!

 

 

 

 

 

 

위에 슬라이드가 메인페이지에요 ㅎㅎㅎ

 

 

간단간단, 단순단순+ _   + ㅎㅎㅎ

 

 

 

 

 

 

처음 페이지를 고~대로 유지하면서!!

 

우측에 목차를 삽입했습니다 ㅎㅎㅎ

 

위아래 라인하고 같은 색상이에요ㅋ

 

반투명을 줘서 색상일 달라보이는 것뿐!!! ㅎ

 

 

 

 

 

네모에 적당한 내용 써주시구~ㅎ

 

 

 

 

 

 

위는...움...

 

 

그림을 넣어도 되고~, 글을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선택은 여러분의 몫 ㅋㅋㅋ

 

 

 

 

 

 

 

소제목 달고 밑에

 

간단한 내용 삽입 슬라이두!!!ㅎ

 

 

 

 

 

 

그래프 입니돠~~ ㅎㅎ

 

이거는 뭐 늘상 있어서 뭐라 할말이

.....

..

 

 

 

 

 

 

 

발표에서 중요한거는

 

결과!!

 

잖아요 ㅎㅎ

 

그래서 그래프 제일 마지막 막대기(?)를

 

놓아 둔채?체?째? ;;;

 

(이중에...어떤게 맞는...거지... 음...)

 

..;;;

 

;

 

 

 

로 좌측에 내용을 기재 할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마지막 페이쥐~~!!!

 

제 블로그가 딱히 로고가 없어서..

 

마지막 페이지 보시면...오른쪽 밑에...

 

항상 저 대충 만든, 로고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

.

.

이쁘지가 않네요...

 

.

.

 

요새 독감이 유행한다던데

 

모두 몸 조심하세요!!

 

제 주변에는 벌써 두명이나

 

독감에 뻗었음;;;

 

모두 ㅂㅂㅂ~~

 

 

 

템플릿 투척 : 소소그레이.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