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ㅋㅋㅋㅋ

 

날씨 완전 덥네요...ㅠ

 

이번 주만 끝나면, 다음 주 부터 휴가라..

 

한 주가 왜 이렇게 긴지 모르겠네요.......쩝......

 

뭐 피서 갈곳도 없지만.... ㅠㅠ

 

이번 PT는 도형들과 겹친 부분을

 

삭제해서 뻥~~뚤린?? 효과를 줘서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ㅎ

 

우선 보고서 말해야겠죠????

 

 

 

 

 

네....익히 그랬듯

 

첫화면, 메인페이지 입니다 ㅎㅎㅎ

 

아!!! 맞다..

 

 

그런데 여기서 하나 배우고 가야 이번 PPT를 수정할 수가 있어요 ㅠㅠ

 

깜빡할 뻔했네요;;;;

 

왜냐하면.. 위 POWER 템플릿 글씨는 수정이 불가능 하거든요.

 

투명효과가 들어가면서 그림에

 

박혀??? 버리는... 그래서 네모 도형하고

 

일심동체의 상태가 되어버리기 때문이죠...

 

 

 

 

파워포인트 작업화면입니다.

 

작업표시줄??이라고 해야하나 제일 위에 보시면

 

회색 박스가 보이죠?? 도형을 누르면,

 

저 그리기 도구 서식이 생깁니다.

 

클릭 한 번해주면 회색박스 밑에 라인의

 

도구들이 화면과 같이 바뀌는데요..

 

거기서!!! 왼~~~쪽!!!으로 가시면

 

파란박스의 도형병합이 보입니다.

 

그러면 글씨의 배경이 될 저 하얀네모와 글씨를

 

컨트롤+ 클릭으로 같이 블럭 잡습니다.

 

그리고 좀전에 말한 파란박스를 눌러 합치기와

 

여러가지 효과를 줘보세요!!ㅎㅎㅎ

 

ㅇㅋㅋㅋ????

 

 

 

아...설명 길었네....

 

 

 

 

 

두번째 목차 페이지 입니다.

 

여긴 그냥 글 삽입해서 목차를 만듭니다~!!!

 

간단하죠 ㅎㅎ

 

 

 

 

 

위 슬라이드는 그림을 삽입하는 슬라이드입니다.

 

안에 네모박스의 배경을 그림으로

 

설정하면서~~!!! 그림을 삽입해주세요~!!!!

 

 

 

요로코롬!!!

 

그림 또는 질감 채우기 선택하시고!!

 

밑에 파일(F)... 눌러서 그림 불러오시면 됩니다.

 

 

 

 

 

 

다음은 간단한 요약을

 

작성하는 슬라이드 입니다

 

찐한 흰색 위에 작성!!! GOGO

 

 

 

 

그래프 화면입니다.

 

왼쪽에 반투명 네모를 배치한 이유는

 

그래프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넣기 위해서!!!

 

 

^--------------------------^ ㅎ

 

 

 

 

 

 

 

이것도 그래프~!!!

 

위 슬라이드 그래프는 파워포인트에 내장되어 있는

 

기본 그래프입니다.~!!!

 

고로!! 그래프를 눌러주면 간단한 엑셀창을

 

띄울수 있고!! 수정이 간편하다는거~~~ ㅎㅎ

 

위 슬라이드 위에 막대 그래프는

 

도형으로 그린거라.. 수정이 쫌

 

짜증나죠 ㅋㅋㅋㅋㅋㅋ 수작업 해줘야해서..;;

 

그래도 뭐... 수작업으로 한게 좀 깔끔하잖아요....

 

 

나만 그런가 ㅋㅋㅋ

 

 

 

 

 

 

짜잔~~~!! ㅎㅎ

 

마지막 페이지도 첫페이지와 동일한 느낌으로~~ㅎㅎ

 

뻥 뚫린 느낌으로~

 

마무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운로드 파일 : 투명빼기PPT.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