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_ +

 

므히히히~~ㅎㅎ

 

 

이번에 들고 나온거는 카본재질 그림을 배경으로 삼은 PPT에요

 

 

검은색 카본 재질 바탕으로

 

좀 세련된 PT를 만들고 싶어서...해봤어요^^ㅎ

 

 

 

세련은 아닐수도 있고요...

 

전 허접하니까;;; ㅠㅠㅠㅠ

 

요새 잘 떠오르지 않아요...뇌가 굳은게

 

틀림없어 ㅜㅜ

 

자, 잡소리 집어치우고 보시죠!!! GO!!!

 

 

 

 

첫페이지 입니다 ㅋㅋㅋ

 

카본느낌..!!

 

솰아있네!!!! ㅎㅎㅎㅎ솰아있어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야!!!^-------------------------^

 

.

.

.

.

.

.

 

 

 

 

반투명으로 카본느낌을 훼손??시키지 않고

 

작업했어요 ㅎㅎ

 

밝은 색으로하면 어두운 계통의

 

시크함이 사라질까봐 반투명도 좀 어두운 녀석을 사용했구요 +_+ !!!ㅎㅎㅎ

 

 

 

 

 

 

그 ~ 다음~~은!!!

 

반투명 처리한 네모 박스들을

 

상하좌우!! 움직여 보고

 

어울리는 곳에 배치를 했습니다 ㅎㅎㅎ

 

저도 사실 ..

 

어디에 놓아야 것다!!!

 

딱 정해진게 없어요 ㅋㅋㅋ 대충 어디다가 놔야겠다고

 

생각하고 배치하면

 

이상할 경우가 많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곳저곳 기웃기웃??

 

배치해 보다가 요고

 

괜춘네!!! 하면 배치합니다 ㅋㅋㅋ

 

 

 

 

ㅋㅋㅋ

 

 

 

 

 

우측하단에 페이지 기재할 수 있구요 ㅎㅎ

 

슬라이드수 늘어나면 고쳐서 하세요 ㅋㅋ

 

위에는!!  초반에 간단한 요약 쓰는란!!!

 

 

 

 

 

 

 

 

 

 

그림을 삽입하는 곳입니다 ㅋㅋ

 

 

보세요 ㅋㅋㅋ 반투명 박스 이곳저곳

 

 

아무데나 배치한 모습을 ㅋㅋㅋㅋ

 

 

여러분도 어울리는 곳에 배치해서 새 슬라이드를

 

 

만들어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관계 도표??ㅎㅎㅎ라고 해야하나...뭐라해야하나 ㅋㅋㅋ

 

암튼!! 그거 알잖아요 ㅎㅎ

 

제일 중요한거 위에 넣고

 

파생되는거 ㅎㅎㅎ 그것하는 슬라이드 임돠~~ㅎ

 

 

 

 

 

 

 

 

 

 

뭣이 더 중헌디!! 를 나타내는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ㅎ

 

저는 사실 영화관에서

 

곡성볼때는 뭣이 중헌디!!뭣이!! 할때

 

그게 유행어가 될줄은 몰랐어요;;;;

 

그런데 뭣이 중헌디가 ...

 

그렇게 명대사였을 줄이야....;;;;ㅋㅋㅋㅋ

 

"병진이 형 나가있어"

 

이게 전 영화중에서 제일 명대사던데 ㅋㅋ

 

영화 해바라기에서 김래원이 했던 ㅎㅎㅎ

 

 

 

 

 

다음은 그래프에요!!

 

아시죠???

 

제가 자주쓰는 수동 그래프;;;;;

 

막대기 스스로 조절해야돼요;;;;;;

 

ㅋㅋㅋㅋㅋㅋㅋ;;;

 

증말 .. 아날로그하다....

 

 

 

 

 

 

 

여기까지 마무리~~~였습니다

 

ㅎㅎㅎ요새 PT 잘만드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제가 감히 낄 자리가 없는 것 같아요 ㅠㅠㅠ

 

슬프다 ㅎㅎㅎ

 

그래도 전 올립니다..

 

왜냐..

 

그냥... 내 취미? 니까...

 

 

어여 차량 정비하는거 익혀서

 

 

자가 정비란을 하나 만들고 싶은데...큰일이에요 ㅎㅎㅎ

 

 

정비에 대해 아는게 없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구는 샀는데.....쩝.. ㅎㅎㅎㅎ

 

 

다운로드 파일  : 카본바탕.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