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올려드릴 PPT의 제목은 사선도시그림 입니다 ㅋㅋㅋ

 

아...제가 늘상 PPT를 제작할때...

 

항상 문제가 되었던게 있어요..

 

바로...그림과 아이콘이죠...;;;

 

 

저작권 안걸리려면 다 수작업으로 만들어야하는데..

 

다른 블로거들 보면 아이콘하고 배경을

 

많이들 사용하더라고요;;;  다들 직접 만든건가...-_-;;;; 싶었음...

 

전 저작권 걸릴까봐 사용을 못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뭐 직접 만드는 사람도 있을거고, 무료인거 사용하는 사람도 있을거고...

 

그리고 무단사용 하는 사람도 있겠죠...

 

 

 

 

.

.

 

그런데 아까 찾았어요...어떤 내용을..

.

.

.

 

구글에서 아이콘팩을 무료로 배포했는데...

 

그건 저작권이 없다고 ㅠㅠㅠㅠ

.

.

.

끼야야아아악!!!

.

.

.

망할.....완전 열받아.... ㅋㅋㅋ 괜히 힘들게 만들고 있었어.... ㅠㅠㅠㅠ

 

이쁘게도 안나오고 ㅠ

 

흑흑

 

 

요번 사선 도시 그림 시작합니다...

 

 

 

 

메인화면??입니다 ㅎㅎ

 

사진을 우측에

 

삽입하였습니다.

 

 

사진 왼쪽에는 흰색 상자가 있는데요 ㅋㅋㅋ

 

그림상으로는 안보여요 ㅋㅋㅋ

 

 

흰색사진으로 사진을 자른 효과를 줬거든요 ㅋㅋㅋ

 

사진 비율을 회손시키지 않으려고 ㅎㅎ

 

이미 그림을 저 크기로 편집하셨다면

 

굳이..흰색 박스를 활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ㅎ

 

흰색박스로 가리는 센스!!!ㅎㅎ

 

의외로 자주 사용합니다 ㅋㅋㅋ 파일 받아보시면 알아요 ^^ㅎㅎ

 

 

 

 

 

 

 

 

 

 

여기서도 비슷하게 활용되었죠 ㅎㅎㅎ

 

흰색박스를 그림 겉에 씌우고요!!

 

그 다음 반투명 효과를 준것이죠 ㅎㅎ

 

뿌~~~~옇게~~~!!ㅎㅎㅎ

 

안개처럼 ㅎㅎ 그쵸? ㅎㅎ

 

 

 

 

 

 

드디어.. ㅠㅠ 아이콘을 활용했습니다 ㅎㅎ

 

구글아이콘팩을 사용했어요 ㅠㅠㅠ

 

뭐 아이콘을 많이 사용한거는 아니지만,

 

 

원래 저는 저기 원 안에

 

그림!! 이렇게 한글로만 기재를 하거든요 ㅋㅋ

 

그래서 별로 안이뻐 보이죠 ㅋㅋ

 

언제 한번 올렸던 자료들 다 리뉴얼한번 해야것음 ...

 

 

 

 

 

다룰 문제들을 설명하는 슬라이드입니다 ㅎㅎ

 

 

우선 3가지 주제로 나눠놨습니다

 

 

 

주제에서... 제목은 글자를 크게!!!

 

다른 색깔로 처리했구요 ㅎㅎ

 

작성하실때 그렇게 하세요 이쁩니다 ㅎㅎ

 

 

 

 

 

좀 전에 3가지 주제에 대해서

 

좀 세부적으로 들어가는 슬라이드입니다 ㅎㅎ

 

내용에 해당하는 그림을 우측에 삽입!! 꾹~~

 

없으면 그냥 분위기?? 환기 그림 꾹~~!!!

 

 

 

 

 

계속 같은 방향에 하면 너무 단조로울것 같아서

 

이번에는 반대 방향으로 옮겼습니다 ㅎㅎ

 

 

변화를 좀 주는거죠 ㅎㅎㅎ

 

 

 

 

 

 

 

이것도 역시 다시 반대로~!!!

 

원래...

 

 

가운데로 하려다가;;;

 

이상해서;;;^^;;;;;

 

 

 

 

 

 

 

 

그래서 단계별로 뭐!!뭐!!뭐!! 가 있다!!를 보여주는

 

 

굳이 이 차례가 아닌 초반부에 넣어도 좋을 듯 싶어요 ㅎㅎ

 

 

 

 

 

 

그래서 결론!!ㅎㅎㅎ

 

상단의 남색? 라인에 이어지게

 

같은 색 상자를 위치시켰습니다 ㅎㅎㅎ

 

일체감이 들죠?? ㅎㅎ

 

색이 찐~~하니까 글씨색은 흰색!!!

 

ㅋㅋㅋㅋㅋㅋ

 

우측에 글은 .;;;;;;;

 

 

뭐 넣을게 없어서 인터넷으로 영어 지문 찾아 넣었음;;

 

뭐///심리학 어쩌고 관련한 내용이던데;;

 

ㅋㅋㅋㅋㅋㅋ

 

 

영어에 자신있으신 분은 해석을....  ㅠㅠ

 

 

 

전 못해서 ;;ㅎ

 

 

 

 

 

 

그래서~~~!!! 매출이나~ 효과가~~!!!

 

상승했다~를 나타내는 슬라이드로

 

마무리를 합니다 ㅎㅎㅎ

 

뭐 기대효과가 아니라

 

상태만 나타내는거면 화살표 그림을 삭제해 버리세요 ㅋㅋㅋㅋ

 

 

 

 

 

 

 

끝 화면도 역시 아까 처럼

 

사선으로 그림을 잘라 버립니다 ㅋㅋ

 

그런데 이번에는 바탕이 흰색이 아닌

 

남색이니까

 

자르는데 사용한 도형도 남색으로 맞춰야 겠죠???ㅎㅎㅎ

 

 

ㅇㅋㅋ????

 

 

다운로드 파일 :  사선도시그림.pptx

 

 

다들 다운받고 그냥 나가나봄....;;;

 

댓글 좀 남기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