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만든 PPT는 원형건물배경 PPT입니다 ㅋㅋㅋ

 

제목은 제가 아무렇게나 붙이는 거니,

 

이해 좀;;; ㅋㅋㅋㅋㅋ

 

 

매번 건물배경으로 도시적 이미지를 부각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ㅎ

 

거의~~~~다 직선을 사용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원형을 사용했습니다.

 

뭐 물론 직선도 다량 존재하지만;;;

 

(아닌가...직선이 더 많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렛츠 GO!!! 포켓몬 GO!!!

 

한국에서 어여되면 좋것당;;; 그쵸??

 

 

 

 

 

 

 

메인 화면입니다 ㅎㅎㅎ 첫페이지죠

 

 

그런데 사진을 올리고 보니,,

 

 

 

.

.

 

 

이거..너무 그레이스 한거아냐??;;;;;

 

내가 이런걸 원한게 아닌데 ㅋㅋㅋ

 

 

원래 세상엔

 

 자기맘대로 되는게 없답니다....

 

 

 

 

흑.....슬프다...

 

 

 

 

두번째는 목차페이지 입니다!!

 

 

ABC 어쩌고 삭제!!~!!

 

후 사용하세요 ㅋㅋㅋ

 

 

사실 이번 포스팅에도 예전 자료를 짜깁기 한건데..

 

 

모를꺼야... ㅋㅋㅋ

 

 

 

 

그래도!!! 약간 씩은 달라져요!!! ㅎㅎㅎㅎ

 

 

그런데 조금만 달라도

 

 

PT란게 느낌이 확확 변해서 ....괜...찬....엌..

 

 

 

 

 

 

 

간추린 요약문을 쓰는 페이지 입니다 ㅎㅎㅎ

 

 

아!!! 슬라이드 입니다~~~~아 ㅎㅎ

 

 

 

 

 

 

 

그림 삽입 슬라이드이구요!!! ㅎㅎ

 

 

 

 

 

 

이건...사진이나 그림을 넣어두 되고,

 

글을 넣어도 좋겠죠?

 

 

전 글을 넣었습니다..^-------------^

 

 

 

 

 

 

 

다음은.. 각 사항에 중요점??이라고해야하나..

 

요약이라고 해야하나 ㅎㅎ

 

정리하는 슬라이드에요~!!!

 

아시잖아요!! ㅎㅎ

 

 

 

 

 

 

요고는 보시는 바와같이 그래프이구요~~!!!

 

 

 

 

 

 

푸른색과 흰색을 이용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다운로드 파일 : 원형건물배경.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