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

 

이번에 올릴 PPT 템플릿 제목은

 

연베바남색 (연한베이지바탕에 남색 이용....별뜻이 없음;; ㅋ) 입니다 ㅎ

 

ㅋㅋㅋㅋㅋ뭐라고 딱히 지을게 없어요 ㅋㅋㅋ

 

요새 블로그를 좀 바꾸고 있는데...아마.;;

 

광고가 좀 나옵니다 ;; ㅠ 이해 부탁드려요 ㅎㅎ

 

 

해보고 수정하게되면 할께요 ㅋㅋㅋ

 

NEW PPT템플릿 가시죠 ㅎㅎ


얼추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 형식은 ㅋㅋㅋ

 

그냥.. 느낌만 약간 다를뿐.,.. 색감으로 인해? ㅎㅎㅎ;

 

뭔가 새로운 형태의 슬라이드 좀 만들어서

 

추가추가해야하는데... ㅠㅠ ㅎㅎ

 

뭐 이런 !! 슬라이드가 있으면 좋겠다~!!라고 댓글로 ㅎ

 

말씀해주시면 참고할께요 ㅎㅎ 팁좀 주세요 ㅎㅎ

 

표지 슬라이드 입니다 ㅎ

 

이번에는 바탕 자체에 색을 줘버렸습니다

 

사실 이게..정석이죠? ㅎㅎ

 

저는 보통... 네모모형에 색채우고 테두리선 없앤다음에

 

씌워 버리거든요 통채로 ㅋㅋㅋ;;;

 

거... 되도록 정석대로 합쉬~다!!

.

.

 

ㅠ_ ㅠ 앞으로 잘하겠습니다...

 

목차슬라이드 입니다..~!!

 

위 슬라이드에서 숫자는 그냥 네모 도형에 바로 글씨쓴 거에요!!

 

엔터로 글하고 줄 맞춘거고 ㅎㅎ

 

수정하다가 숫자 간격이 제목하고 어긋나실때는

 

그냥 네모 따로, 숫자 따로 하나씩 텍스트로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ㅋ

 

 

PT시작하기전 간단한 서론??

 

을 설명하는 슬라이드 입니다~!! ㅎ

 

네, 그림하고 간략한 설명을 써넣는 슬라이드입니다

 

그림 테두리 흰색이에요!! 주의~!!

 

 

파워포인트 자체 기능입니다 ㅎㅎ

 

깔끔하게 그래프만 두고 범례?같은거는 다 삭제했습니다

 

그리고는 수작업으로 선 이어주고~!! 해당 퍼센트를 텍스트 삽입으로 넣어줍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이 마우스 우클릭하고

 

데이터 편집 누르면 엑셀창이 뜨는데

 

거기서 값을 수정하면 표에 자동반영됩니다!!

 

예시 그림입니다 (본 PPT에 상단의 슬라이드 존재X)

 

 

값?? 결과에 대한 설명이 들어가는 슬라이드 입니다~!!

 

어찌어찌해서 그렇게 나온다~~이런??^^;;

 

 

 

요건!! 증감을 나타내는 그래프에요~!!

 

옆으로 누워있는 형태 ㅎㅎ

 

 

 

 

프로젝트 기간별~! 해야할 일들이나.. 한 일들( 과정, 단계)을

 

써 넣는 슬라이드입니다~~!!

 

끄으읏~!!! ㅎㅎㅎ

 

깔끔한 ppt템플릿이 되었나 모르것네요 ㅋㅋ

 

 

모두 즐거운 pt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hamss 였습니다

 

다운로드 :

연베바남색 [190918].pptx
5.05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