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 ㅎㅎ

 

오늘은 주황색을 사용한 PPT를 올릴거예요ㅎ

 

이건.. 예전에 2016년에 올렸던 깔끔한 주황 PPT 템플릿을 리뉴얼한 것입니다

 

그 때는 블로그 초반이었는데,

 

그 후 매번 볼때마다 마음에 안들었거든요 ㅠㅠ ㅋㅋ

 

그래서 지우거나 고쳐야지 했었는데...

 

이제서야... 고치게 되었습니다 ㅎ

 

깔끔한 주황 버전 2 가시죠~!!


예전에 올렸던거랑 표지 틀은 비슷합니다 ㅎㅎ

 

단지... 좀 깔끔하게 바꾸고...

 

손발이 오그라 들것같은 문구는 삭제했다는..

 

이불킥할 정도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는 목차슬라이드 입니다 ㅎㅎ

 

왼쪽에 주황색 네모박스를 뒤로하고 앞에다가 글씨를 쓴 형태에요 ㅎㅎ

 

뭔가 허전하다 싶으면~!!

 

우측에도 주황색 네모박스를 위치시켜도 됩니다~!ㅋㅋ

 

단... 팁은..첫번째 표지 슬라이드와 색이 반전되도록

 

박스의 크기를 맞춰주는??^^;; 것입니다 ㅎㅎ

 

 

 

위 아래 슬라이드는 반전되어있죠?? 요렇게!!앞에꺼 팁!! 부분도 ㅎㅎ!!

 

위는 간단한 요약을 써 넣는 슬라이드입니다 ㅎㅎ

 

더 필요하면 추가해서 사용하세요 ㅎㅎ

 

ㅇㅋㅋ??

 

 

위는 사진을 넣는 슬라이드 이고요~!!

 

 

위는 3개 합쳐서~!! 뭐다!! 를 알려주는 슬라이드~!!

 

표?? 는 기본 파워포인트에 있는 것입니다 ㅎㅎ~!! 

 

색만 저에게 알맞게 수정한거에요~!!

 

 

위 슬라이드는 간추려서 4가지로 요약한 것입니다!!

 

(이상하게 이것만 한글이죠??.. ㅎ 네... 예전 버전의.....재사용 입니다 ㅋㅋㅋ)

 

내용이 더 있다면~!! 동그라미 복사해서 추가하세요!!

 

 

위 슬라이든 간략한 요약을 네모박스안에 넣고

 

눈으로 보기 편하게 만든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

 

포인트는 반투명 동그라미?? ㅎㅎ \\

 

이 템플릿이... 주황색에 동그라미가 ...테마?? ㅋㅋ 이거든요 ㅋㅋ

 

그래서 반투명 동그라미를 포인트로 준것입니다 ㅋㅋ

 

 

 

위 슬라이드는 그래프 입니다~!! ㅎㅎ

 

위에서 제가 이 템플릿의 테마가 주황과 동그라미라고 말씀 드렸죠??

 

그래서 표가 동그라미로 이루어져있습니다 ㅎㅎㅎ

 

전 동그라미 1개에 20%라고 가정하고 작성했습니다 ㅎㅎ

 

70%를... 하고 싶으시다면... 맨위 동그라미 사이즈를 줄이신다거나...

 

파워포인트에서 반원을 그리시면 됩니다 ㅎㅎ

 

그... 삽입 -> 도형 -> 팩맨모양!!!

 

으로 반원 만드시면 돼요!!!

 

 

위 슬라이드는 그래프 슬라이드에 어두운 반투명 네모를 씌운 것입니다

 

그 결과~!! 어떠하다!! 를 보여주는 슬라이드 죠??

 

결론!! 을 내는 슬라이드!! ㅎㅎ 중요중요~!! ㅎㅎ

 

PPT템플릿 작성할때 항상 문제가 되는게 저 증감화살표인데요;; ㅎㅎ

 

저거...그리기 힘드시다면 지우시고

 

그냥 하단에 네모박스를 중앙에 위치시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끝~!! ㅎㅎ

 

오늘도 보시느라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ㅎㅎ

 

이 피피티는... 네모 배경이 도형으로 그려져있는 것이기 때문에

 

마우스로 블럭 잡을때 같이 잡히기도 합니다 ㅎㅎ

 

수정할때 그것만 주의해 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다운로드 :

깔끔 주황.pptx
4.19MB

'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지노말 [PPT템플릿]  (0) 2019.12.23
청재질 VER2 [ PPT 템플릿 ]  (0) 2019.09.22
연베바남색 [ PPT 템플릿 ]  (0) 2019.09.18
심플 주황 (색변형VER) [ PPT 템플릿]  (0) 2019.09.18
Red R (리뉴얼VER) [ PPT템플릿 ]  (4) 2019.09.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