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러분 Hamss


입니다 ㅎ

 

최근 올린 템플릿을 약간 수정하여

원형을 이용해서 한번 꾸며봤습니다 ㅎ

느낌이 약간 달랐으면 좋겠는데.. ㅋㅋ

 

다른분들도 그렇게 느끼실지 모르것네요 

 

이쁘게 봐주세요 ㅋㅋ


자! 렛츠 고!!!

 

파워포인트를 보시면 도형에서

원 테두리가 있습니다ㅎㅎ

그걸 이용해서 만들었고요 ㅎㅎ 연보라색??

그건 흰색 테두리에 반투명 효과를 준 것입니다 ㅎ

이렇게 도형을 이어 붙인다면

무궁무진한 모양을 만들수 있겠죠??

물론...귀찮기는 하지만..

예쁜 템플릿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도 한번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림판 보다 쉬워요 ㅎㅎ

그림판은 더 어렵습니다... ㅠㅠ ㅋㅋ

항간에는 이미지 수정의 최강자가

 

그림판 마스터(장인)이라죠...;; ㅋㅋㅋㅋ

 

 

위 그림은 흰색 바탕을 가지고 있어서

흰색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ㅠㅠ

(야매....)

컴에 포토샵이 없더라고요...;;; 변명이 아닙니다..ㅠ

배경을 날리고 싶었는데...

포토샵이 없어서 못 날린겁니다...ㅠㅠ 

 

절대 귀찮아서가 아닙뉘다....

 

 

이렇게 마무으리!!!

 

 다운받으셔서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마음대로 변경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ㅋㅋ

본인의 PPT에 맞게 ㅎㅎ ㅇㅋ???

 

 하시다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만 안녕~~~!!!ㅎㅎ

 

 

 

 

 

다운로드 :

 

남색S.pptx
0.25MB

 

'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 사이즈 조절  (0) 2020.01.21
회색파일 [ PPT 템플릿 ]  (0) 2020.01.20
베이지노말 [PPT템플릿]  (0) 2019.12.23
청재질 VER2 [ PPT 템플릿 ]  (0) 2019.09.22
깔끔한 주황 VER2 [ PPT 템플릿 ]  (1) 2019.09.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