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입니다~!!

이번에는 얼마전에 작성했던, 심플 그레이~!PPT

색깔을 주황으로 변형시킨 PPT를 가져왔어요~!!

블로그 유입을 보니.. 주황 PPT를 찾으시던데..

예~~전 캐꾸린 주황색 PPT만 있어서...(아마 그거로 유입된듯... ㅠㅈㅅ)

최근에 작성한 PPT를 주황으로 변환했습니다...

주황.. ㅎㅎ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ㅋㅋ;;

자!! 슬라이드 갑니다 ㅎㅎ


이전 게시물을 보신분은 그냥 색감만 보시고

아니면 넘어가셔요!! ㅎㅎ

 

제목 슬라이드~!! 입니다 ㅎ

 

위는~!! 목차 슬라이드!!

 

 

아이콘이 있으시면 좋고~~!!

그림 또는 사진을 넣어도 좋습니다 ~!! ㅎㅎ

 

위 슬라이드는 "구성은 3가지이다~!!","각각의 내용은 이렇다!!"

설명하는 슬라이드예요!! ㅎㅎ

 

위 두 슬라이드는 자세한 설명을 작성할수 있는

슬라이드 입니다~~!! ㅎ

그래프 변화를 보여주는 슬라이드!!!

마지막 것만 남색 뽀인트!! ㅎㅎ

 

 

 

위 슬라이드는 앞서 나온 그래프 변화를 보여주는

슬라이드를 자세히 설명하는 슬라이드입니다!!ㅎㅎ

 

단계별로 프로젝트가 어떻게 진행되어가는지

보여주는 계단!!

 

이건 기간에 따른~!! 프로젝트의 진행과정등과 같은 것을

설명해주는 슬라이드 입니다

 

끝~~!! ㅎㅎ

이번 게시물의 PPT는 몇일전 작성된 템플릿을

색변환 한것입니다!! ㅎㅎ

 

 

심플 그레이&블루 [ PPT 템플릿 ]

안녕하세요 ~!! Hi!!!~~! ㅎㅎㅎ Hamss 블로그의 hamss입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ㅎ 오랫만에 ppt 템플릿 가져왔어요 이번에는 이미지 몇개 이용해서 뽑아봤는데 괜찮을지 모르것네요 ㅎ 제가 원래 이미지는 잘 사용..

hamss.tistory.com

 

심플 주황 다운로드 : 

Simple ju.pptx
0.26MB

'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깔끔한 주황 VER2 [ PPT 템플릿 ]  (1) 2019.09.21
연베바남색 [ PPT 템플릿 ]  (0) 2019.09.18
Red R (리뉴얼VER) [ PPT템플릿 ]  (4) 2019.09.17
심플 그레이&블루 [ PPT 템플릿 ]  (2) 2019.09.14
남색굵라인 [ 1909ver ]  (2) 2019.09.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