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만들었던 PPT 리뉴얼 버전이에요

너무 예전에 만들었던것들은 맘에 안들기도 하고..

지금와서 보니 캐구린...ㅋㅋ

지금 이것도 나중에 보면 아마 캐구리겠죠??? ㅋㅋ;;

우리 말이 필요없잖아요!? 일단 봐야죠 ㅋ

GO~!!

 


예전에 뻘겅색으로 아래처럼 만들었던게 있습니다 ㅋ

그걸 전면수정!! ㅋㅋ

표지 슬라이드 입니다 ㅋㅋ

블로그 이름대신 작성자 성함이나.. 팀 이름 쓰면 될듯.. ㅎㅎ

 

목차슬라이드 입니다 ~! 오른쪽 동그라미 다음에

글상자 추가해서 작성해 주세요~!! ㅎㅎ

 

간단한 그림을 삽입할수 있는 슬라이드 입니다 ㅎ

그림 삽입하고 테두리선에 빨간색 굵기 2 주세요~!! ㅎㅎ

간략한 내용을 넣는 슬라이드~!!

 

위 슬라이드는 자세한 내용을 넣는 슬라이드~!! ㅎㅎ

이건 ㅎ 표와 ~!!

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써넣는 슬라이드 입니다 ~!! ㅎㅎ

더 많으면 복사해서 추가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ㅎ

 

 

이건 프로젝트 기간을 나타내는 슬라이드입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진행단계를 써넣으세요 ㅎ~!! ㅎ

 

휴~~!! 마지막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

이거 완전 새롭게 만들게 아니라

예전~~~~에 작성한 구린것들 손봐야것어요...

맘에 안드는게 너무 많아서 ㅠㅠ

ㅋㅋ

요 템플릿은 여기 까지만!! 할께요 ㅎㅎ

모두 바바~~!!

무료 PPT 템플릿~!!!은!! HAMSS BLOG

하트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ㅎㅎ

다운로드 :

레드R PPT(renewer).pptx
2.52MB

 

이전 버전은~!!  ↓

 

레드R PPT (PPT배경, PPT템플릿)

이번에 전해드릴 PPT는 빨간색으로 만들었어요 ㅎㅎㅎ 요새 그림, 사진을 배경으로 활용하고 있는데, 너무 까다로움 ㅠ_ ㅠ 괜히..... 저작권 걸릴까봐.. 저작권 없는 그림&사진만 다운 받다보니 사진이 별로 없어..

hamss.tistory.com

 

'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베바남색 [ PPT 템플릿 ]  (0) 2019.09.18
심플 주황 (색변형VER) [ PPT 템플릿]  (0) 2019.09.18
심플 그레이&블루 [ PPT 템플릿 ]  (2) 2019.09.14
남색굵라인 [ 1909ver ]  (2) 2019.09.06
남색라인 [1909ver]  (0) 2019.09.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