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Hi!!!~~! ㅎㅎㅎ

Hamss 블로그의 hamss입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ㅎ

오랫만에 ppt 템플릿 가져왔어요

이번에는 이미지 몇개 이용해서 뽑아봤는데 괜찮을지 모르것네요 ㅎ

제가 원래 이미지는 잘 사용을 안하는데;ㅋㅋㅋ;

프린트 하기 쉬운 ppt 템플릿 지향이라.. ㅋㅋㅋ

 

일단 보면서 설명드릴께요 ㅎㅎ

설명안보시고.. 그냥 슬라만 보셔도 됩니다 ㅎㅎ


ㅎㅎ 저는 그냥 고딕으로 만드니

따로 글씨체를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ㅋㅋ 케케케;;;

첫화면 당연히 표지 슬라이드입니다 ㅎ

깨알 블로그 광고 ㅋㅋ

 

목차 슬라이드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주로 남색하고 회색 계열을 사용했기 때문에

회색하고 남색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줘봤습니다 ㅎ

 

이건.. 제가 진짜 안사용하는데.. ㅎㅎ 아이콘.. ㅋㅋ

그냥 예쁘라고 이번에는 넣어봤습니다 ㅋㅋ

저거.. 저작권은 안걸릴거임 ㅋㅋ

그리고 밑으로는 쭉쭉!!! 그냥 보세요 ㅎㅎ

이건 타입 1,2,3 선택별로 증감하는 그래프를 표현하도록 되어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후로 4장의 슬라이드는!!

각각의 타입을 설명하는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

 

작업 포인트는~~!!

위 슬라이드는 복사해서 필요없는 부분을 지우시는것 입니다..

그래야 슬라이드 넘길때

딱!!! 고정된것처럼 단정하게 표현됩니다

 

아!! 요 위에 슬라이드는 !!

파워 포인트에 있는 기본기능을 이용한 차트에요!!

안에 수치!!데이터 값을 바꾸고 싶으시면!!

1분기 2분기 있는 곳 한번 클릭하고!!

마우스 우측키를 누르시면

위 처럼 데이터 편집이나오는데 그걸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엑셀창이 나오면서 값을 간단하게 입력할수 있습니다 ㅎ

입력하면 바로 수정됨 ㅎㅎ

파워포인트 캐좋음 ㅋㅋ

위 슬라이드는 ~!!! 시간의 흐름별로 기간??!!을 나타내는거죠~!!

제 자료 보시면 이거와 달리 간트 차트로 되있는 것도 있는데..

그거 그냥 가져다가 넣으려다가

새로 만들어봤어요 ㅎㅎ

맘에들 드셨으면 좋겠네요 ㅎ

네, 마무리~!! 끝 페이지 입니다 ㅎㅎ

깔끔하게 표현 되었나 모르것네요 ㅋㅋ

 

모두 깔끔하고 이쁘은!!! PPT 발표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HAMSS 였습니다 ㅋㅋ

 

 

하트와 댓글은 희망입니다 ~!! 여러분!!

 

 

Simple GB.pptx
0.26MB

 

'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플 주황 (색변형VER) [ PPT 템플릿]  (0) 2019.09.18
Red R (리뉴얼VER) [ PPT템플릿 ]  (4) 2019.09.17
남색굵라인 [ 1909ver ]  (2) 2019.09.06
남색라인 [1909ver]  (0) 2019.09.05
진파랑 [무료PPT 템플릿, PPT]  (3) 2019.08.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