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알리 제품은 바로... RC 자동차 입니다~!!

 

제가 알리 쇼핑을 좋아해서 별의별거를 다 구매;;; 

 

이것은... 제가 가지고 놀려는게 아니라

 

애기와 같이 놀아주려고 고른겁니다!!+ _ + !! ㅎㅎ

 

제가 예전에 RC를 꽤 오래했었는데요 

 

그때 알리에서도 그렇게 뭐 메리트있는 제품을 못 봤었는데

 

나날히 발전하네요;; 가성비... 막을수가 없..

 

그때의 가성비는 그냥.. 뭐 월토이??

 

그런데 요새 월토이는 가성비가 더 좋아짐...;;; 무섭 ㅠㅠ

 

 


 

요 제품의 가격은~~~!!! 배송비 포함 75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드리프트 RC카

 

한두달 전까지만해도 최저로 사도 만원이 넘었는데

 

그새 가격이 더 깍임 ;;; ㄷㄷ;;

 

(그때 이미 하나 삼 ㅎㅎ)

 

 

상품 퀄도 7천원이라고 생각하면 상상할수 없는 대박 퀄리티..

 

이런 혜자 가격이.... ㅠ_ ㅠ ㅎ

 

그냥 일반 바퀴랑 연습용 꼬깔도 넣어주고..

 

(드립타이어도 유치원생이 가꼬놀기 빠른데

 

저 일반 타이어 끼면 조종 못할듯...)

 

 

 

 

 

송신기에 건전지 넣어주고!!

 

 

본체에 배터리는 충전지라 배터리 걱정이 없습니다 ㅠㅠ

 

송신기는 뭐 오래가니까.. 집에 있는 일반 건전지 넣어주고 ㅎ

 

 

음.. 많이 보던 단자군...

 

 

 

 

가격이 진짜 넘사벽입니다 ㅠㅠㅠㅠ 드립도 잘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가격이 워낙 싸다보니까..

 

바퀴의 회전각을 미세로 조정할수 없다는 점.

 

모터가 브러쉬라는 점.

 

등이 있지만... 뭐..

 

가깡이라고.. 대적할 상대가 없는것 같습니다..

 

혹시.. 이거 두대 한꺼번에 돌리면

 

주파수 간섭일어나는거 아닌가 했는데..

 

두대 같이 굴려도 아무 이상이 없네요;;;

 

캬... 이 가격인 상황에.. 라이트 불빛도 넣은것봐.... 미친가성비;;;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너무너무 좋습니다

 

막 박고 다녀도 괜찮아 ㅎㅎ

 

7천원이니까 ㅋㅋㅋㅋ

 

이 제품은... 10점 만점에 12점...주겠네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