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 ㅎ
 

여러뷴 저도 sf2000 샀어요`!! ㅎㅎㅎ

 
sf2000이 뭐냐고요? ㅎㅎ
 
최근 핫 했던? 핫 하고 있는??  좀 지났나???
 
그런 레트로 게임기 입니다~ㅎㅎ
 
알리에서 배송료 포함
 
15,000원 정도에 5일 배송으로 받아습니다 !! ㅎ
 
알리 5일 배송은 정말 대박이야 ㅠㅠ ㅋㅋ 대박적


개봉!!! ㅎ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ㅎㅎ 
 
그런데 저..usb는 뭔지 모르겠네요.. 아직 컴에 안 꽂아봣는데...
 
뭐지 ? ㅎㅎ 지금 글쓰려고 다시보니 뭔지 궁금하네요 ㅎ
 
그런데 뭐.. 게임도 안에 이미 다들어가 있고,
 
플레이만 하면 되니,,, 버려도??;; ㅋㅋ

오... 예전에 알리에서 팔던 저가형 레트로 게임기보다
 
이전 레트로 게임기 샀던거... ㅠㅠ
 
아래링크 보시면 나와요...ㅠ
 
'제품 후기/알리[ Ali express ]' 카테고리의 글 목록 (14 Page) :: Hamss Blog (tistory.com)

'제품 후기/알리[ Ali express ]' 카테고리의 글 목록 (14 Page)

PPT 및 일상생활 블로그입니다~!!!ㅎㅎ

hamss.tistory.com

 powkiddy 였나..
 
여기 회사 초창기? 모델이었숩니다....
 
이게 훨씬 싼데... 마감이 훨 좋다...

충전단자도 c타입이자나!!! ㅎㅎ
 
혜자스러운 가성비 ㅠㅠ 눙물....
 

 
마메,,슈퍼컴보이,, 어드밴스 뭐 다 있네요 ㅠ 흑흑 감격이야..
 
제일 중요한거!!! 찾아봅니다..
 
던전드래곤 2 !!!!!
 
.
.
.
있다... ㅠㅠㅠㅠ
 
있숩니다..
 
예전 어렸을적 쉰나게 했던 그 게임...
 

ㅠㅠㅠ 감동...완전 잘 돌아감.......
 
마법사 케릭이 최고 멋졌는데...
 
아이템을 이용한 필살기?? 그런거 쓰면...
 
당연히 아니겠지만 ㅋㅋ
 
"병자호란~."
 
(병자호란이라니,,, 민망하다.,..)
 
이러면서 눈보라? 그런거 써졌는데... (영어인지 뭔지 나도 모름)
 
써지네요 ㅠㅠㅠㅠ 크흡....
 

화질은 괜찮은데... 화면이 좀 작은거 같은데.. 3인치.. ㅎㅎ
 
늙었나봅니다...... ㅋㅋㅋ;;;
 
아래는 포켓몬 로딩 영상입니다 ㅎㅎ
 
그냥 켜봤어요 ㅎㅎㅎ

영상에서는 화질이 구리게 나오는데..
 
실제는 색감도 좋고, 화질도 괜찮숩니다 ㅎㅎ
 
대만족!!!
 
약간 불만이라면,,, 한,..0.5인치나 1인치 정도 화면이 더 컸으면 좋겠다는 것과..
 
들어있는 게임들이 죄다... 한글이 아니라는것..
 
하베스트문 게임도 진짜 잼있게 했는데
 
안에 있더라고요 ㅎ
 
구동해봤는데... 한문???;;; 임,.,,,
 
플레이가 불가능 하다... ㅠㅠ
 
롤플레잉 말고.... 대전게임 같은거만 하는것으로...ㅎ



움??

제목 한글패치는 있는것 같기는 하네요!! 

찾아보고 해봐야겠어요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