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입니다 ㅎㅎ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중인 랜덤박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ㅎ

움... 그러니까 한달 전쯤이죠 ㅋㅋ

알리는 보통.. 배송에 한달 정도 걸리니ㅋㅋ

제가 원래 알리를 좋아하는데요..

이전에는 눈이 안띄었는디.... 갑자기

랜덤박스!!가 보이더라고요ㅎㅎ

오잉?? 알리에서 뭔 행사하는건가?? 싶었죠 ㅋㅋ

후기도 음~~~~청 많고

가격대비 엄청난 상품들을 받았더라구요!!!

그래서 냅다 질렀죠ㅋㅋ

한.. 8천원했어요 ㅎㅎ 8천원에

핸드폰도 있고... 오락기도 있고.. 드론도 받은 사람이

있더라구요!! 는... 개뻥...

ㅠㅡ ㅠ

절. 대. 하. 지. 마. 세. 요.

저.....  당했습니다 ㅋㅋㅋ

짱깨놈들은 절대 믿지마세요  ㅋㅋㅋ

대게...

우리가 생각하는 랜덤박스라 하면..

만원을 냈으면 만원 언저리의 가치가 있는

물건을 보내주는게 보통이죠 ㅋㅋㅋ

하지만, 알리 짱깨놈들에게는 그런게 없이

리얼 랜덤입니다 ㅋㅋ

100원짜리 사탕을 보내도 물건을 보낸거죠...

알리에서 제재도 없는 듯 합니닼ㅋㅋ

미쳐버릴 노릇이죠 ㅋㅋㅋㅋ


지금 알리에서 랜덤박스를 검색해보면...

요렇게 나오네요 ㅋㅋ

판매도 꽤 많이 했다고 나오죠..

상품평도 좋습니다 ㅋㅋㅋㅋ

뭐 핸드폰에 드론에 ㅋㅋㅋ 안좋을 수가 없겠죠..

하지만..



조. 작. ㅋㅋㅋㅋㅋㅋ

ㅠㅡ  ㅠ  진즉에... 한국인들이 죄다 영어로

후기를 남길리가 없자나 바보야 ㅠㅠㅠ

이거에 속은 저를 탓해봅니다 ㅠㅠㅠㅠ


지금 제가 구매한 내역에서 상품을 눌러보면

뜨느 문구...

상품 올려 놨던거를 삭제한 상태..

그리고는 올라오는 한국인들의 진짜 후기들 ㅋㅋㅋ

속았다.. 나쁜xx이다..사기꿈이다.. 등등 ㅋㅋㅋ


ㅋㅋㅋ 이거

작심하고 500언도 안하는 물건을

랜덤박스라는 명목하에  다 뿌립니다 ㅋㅋㅋ

아이폰 모양 개꾸진 이어폰... 100원 주고도

안 살 물건을 말이죠...


..
..
..


저 역시 최근 리얼 후기들과 같은 물품이 왔네요..

ㅋㅋㅋ

ㅠㅠㅠㅠㅠ



이어폰 벌어지지 않게 하는 그 고무도 없네...

아마... 어디서 대량구매한 하자 제품을

뿌린듯 합니다 ㅋㅋ

음질 테스트 할것도 없겠지만...

해본결과... 왕리얼 개구림......

예전에 알리에서 구매한 1000원짜리 이어폰의

발끝의 때만도 못한... 음질... ㅋㅋㅋㅋㅋㅋㅋㅋ

당했다..

그런데.. 이거 애초에 랜덤박스라 ...

환불 받을수도 없네요... ㅋㅋㅋㅋ;;;

알리가 좋은건 좋지만...

짱깨놈들이라는 것을 잊지 맙시다.. 여러분..ㅠㅠ

돈만 날렸습니다 ㅋㅋㅋ

절대로

알리의 랜덤박스 같은..

짱깨를 믿는 짓을 하지맙시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