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물품은

 

아마 많이들 구매하셨을 거에요~!! 레노버 이어폰!! 입니다 

 

알리의 대표 상품이라고 봐야하나 ㅎㅎㅎ

 

예전에 그 아이팟 짝퉁

 

차이팟? 알리팟? 이라고 해야하나

 

그걸 사본적은 있거든요 ㅎㅎㅎ 뭐 물론... 재미를 못보긴 했지만... ㅠ_ ㅠ

 

두개나 사 봤었는데...

 

평이 너무 괜찮기에 구매해봤습니다

 

마침.. 헬스장에서 사용할것도 필요했구..

 

땀을 많이 흘리는지라...

 

운동하면서 땀이 이어폰으로 들어가 망가지면 낭패잖아요 ㅠㅠㅠ


 

저는 45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입했습니다 

 

배송기간은,.... 이거 역시 1주일 정도?? 걸렸어요 ㅎ

 

 

 

 

구성품은 뭐.. 단순합니다 ㅎㅎ

 

 

 

 

 

죠기 위에 사진에서 이어폰 몸체?? 부분에 움푹 들어가있는 부분이

 

터치키 입니다 ㅎㅎ

 

 

오 그렇구나... 너 모델명이 HT38 이었구나...

 

 

이어폰 전체를 담을수 있는 가방?? 이라고 해야하나,.,,

 

이것도 주긴했는데.. 왜이렇게 큰걸 줬는지는 모르것습니다.. ㅎㅎ

 

왜 줬는지도 모름...;;;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이 제품.... 대만족 제품입니다 ㅋㅋㅋㅋㅋ

 

헬스장에서 이어폰 끼고,

 

폰이랑 한.... 15-20미터 떨어져도 안 끊기고 잘 되네요 ㅎㅎ

 

연결과 해제시 중국말로 나와서 거슬린다는 상품평을 본것 같은데..

 

저는 영어로 나옵니다 ㅎㅎ

 

작동시간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것으나...

 

(길지는 않은것 같은데...)

 

일단 운동하는 1시간은 아무,,,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ㅎㅎ

 

운동하실때 사용하실 이어폰 찾으시면

 

꽤 괜찮은 대안이 될것 같아요 ㅎ

 

운동환경이..잃어버리기도 쉽고... 망가지기도 쉬운 환경인지라.. ㅋㅋ

 

(런닝머신하다가 

 

에어팟 톡 빠졌는데

 

발 밑으로 떨어져 밟으면 완 낭패...

 

땀이 톡 떨어졌는데

 

하필 딱 이어폰 구멍으로 쏙 들어가버리면 낭패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