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에요!! ㅎㅎ 

 

오늘 아이와 가볼만한 서울 근교 장소는...바로바로 키!즈!카!페!!!

 

역시.. 키즈카페가 제일이죠 ㅠㅠㅠ 편함...

 

움...제가 서울 동북부?에서 살아서 그런지... 주변에 뭐가 별로 없숩니다...

 

맘에 드는 키즈 카페도 없고...

 

집 주변에 키즈팡팡이라는 괜찮은 곳이 있기는 한데... 너무너무 자주가서..ㅎㅎ(여기도 좋음)

 

아이가 질릴 것 같아서..(이미 질렸나..;;;)

 

다른 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폭풍검색으로 찾아낸 양주 키즈 카페인데요!!

 

쌍문에서... 차로 한 3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ㅎ

 

이름은... 메가파크!!!!

 

키즈카페의 크기가 가본 곳 중에서는 제일 큽니다 ㅎㅎㅎ

 

입구의 신발 넣는곳도 음~~~ 청 많아요!!! 

 

 

쫜!!! 1,2층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1층에는 길쭉~~~!!한 방방이가 메인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2층에는 볼풀장과 정글짐같은 미로???라고 해야하나... 그게 메인이에요 ㅎㅎㅎ

 

위 사진은 1,2층을 연결하는 계단의 모습입니다 ㅎㅎ

 

 

 

위 사진들이 1층 방방이인데 꽤나 길쭉하게 있죠 ? ㅎㅎㅎ 

 

여기 반대편에도 방방이가 있는데 거긴,,, 한... 2-3세가 이용하는 할수 있는 방방이가 따로 있숩니다 ㅋ

 

긴 방방이는 엉아들용 이라고!!! ㅎㅎㅋㅋㅋ

 

 

 

벽면에 블록을 설치할수 있는 놀이도 있구요 ㅎㅎ 

 

채소랑 과일.. 시장??음식점??놀이???

 

아마... 여자 아이들이 잘 놀수 있을것 같아요 ㅎ;;

 

요런 것도 있는데...

 

아마.. 엄청 자주오시는 단골들이.. 일정 금액을 내고

 

자신들의 식물을 키우는 부스인듯 하더라구요 ㅎㅎ

 

이름은 스마트 팜!!!

 

상추? 같은게 자라고 있숩니다 ㅎㅎㅎ

 

 

 

 

 

위 사진들은 모두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ㅎㅎ정글짐??? 이랑 볼풀장이  2층 메인이에요 ㅋㅋㅋㅋ

 

그런데.. 사진으로는메가파크의 절반 밖에 찍지를 못했쑵니다.. ㅠㅠㅠ

 

왜냐고요... ㅎㅎㅎ

 

계단으로 올라면,, 계단으로 양쪽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ㅎㅎ

 

한쪽은 저 놀이기구들이구요, 다른 한쪽은 식사+음료를 즐길수 있는 카페 가 있거든요 ㅋ;';;;

 

카페 쪽은 다들 초상권이... ㅋㅋㅋ 그래서 찍을 수가 없었어욯ㅎㅎ 

 

깔끔한데 카페도 ㅠㅠㅠㅠ

 

거기도 찍고 싶었는데,,, 찍을 수가 없었요 ㅎㅎ

 

일층도 마찬가지로..

 

부모님들이 프라이빗하게 쉴수 있는 공간도 있기는 한대.,..

 

사진으로 찍기가 뭐하네요 ㅎㅎ

 

대신... 1층 한켠에 있는 안마의자 사진을 ㅋㅋㅋ

 

이건 유료 입니다!!! ㅎㅎ

 

나중에 가서 이거 해야지 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