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ㅎ hamss 입니다 ㅎ

요새 날씨가 매우 좋아지고 있어요 ㅎㅎ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고 있는...ㅠㅠ ㅋㅋㅋ

더워지기 전에 많이 놀러다녀야하는데..

오늘은 서울 근교!! 남양주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려요 ㅎ

바로바로!! 덕소 자연사박물관!! 이라고 있는데요 ㅎ

공룡+곤충+동물?을 한꺼번에 관람할수 있는곳이에요!!

스케일은 그다지 크지 않지만, 저번에 갔던 곳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ㅎㅎ 두글자였는데...어디더라..

똬란 ㅎㅎ 이게 박물관 건물의 앞 모습입니다 ㅎㅎ

옆에 쪽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제가 조금 일찍온건지...

그렇게 많은 차량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그런데 한 1시간?? 보면 빠지는 곳이라...

박물관에 계속 머물일은 없으니... ㅎㅎ

ㅎㅎ 도착하자마자!! 관계자분들이

왕반겨 주십니다 ㅋㅋㅋ

아이한테 잉어 먹이를 언넝 쥐어주면서

여기서 사진 한방을 찍어야한다고 ㅎㅎ

급 포토존을 만들어버리십니다 ㅋㅋㅋ

건물 입구쪽에 한발 내딛자마자

정신없이 아이 먹이주는 샷 찍어야해요 ㅋㅋ

반강제?? ㅎㅎㅎ

급하게 먹이 샷을 찍자마자 ㅎ

낙엽이 담긴 바구니를 쥐어주시고선

건물이 아닌 반대편으로 가라고 하십니다 ㅎㅎ

읭?? ㅎㅎ

받아서 가라는 곳으로 가긴가는데...

우리 어디가는??? ㅋㅋ

낙엽들고 가라는 곳으로 가는중 ㅋㅋㅋ

왜 따위의 이유는 필요없다.

가거라. ㅎㅎ


어.. 뭔가 보이긴 한다...

사람들이 있네... ㅎㅎ

가까이 가서보니 양은 적지만,

몇마리 동물들이 있습니다 ㅎㅎ

네 맞아요 ㅋㅋ

낙엽이 동물들 먹이입니다 ㅋㅋㅋ


신기한게... 낙엽이 먹이가 되는거야???;;;

겁나 잘먹습니다..

특히 염소들은 눈이 돌아가네요ㅎ;;;


외부에 놓여있는 공룡 모양도 한컷!!!


박물관 안에 들어서면

바로 앞 정면에 저 스테고사우르스

뼈 모양이 보입니다 ㅎㅎ

건물이 더 크면 좋겠지만... 협소해서..

스테고가 너무 비좁아 보여 ㅠㅠㅠ

1층 옆길을 따라가봅니다 ㅎ

갑각류와 어류들이 있어요!!

안에 놔져있는 것들은 다 진짜 인듯합니다 ㅎ

습기 생기지말라고  습기제거 머신도 안에 들여놨넹..


신기해하는 우리 아들 ㅎㅎㅎ


아이의 관심을 받지 못한 돌들.....

아까 스테고가 보이죠!!

가운데에는 2층 3층으로 갈수 있는 길이

스테고를 중앙에 두고 빙~~~둘러져 있습니다 ㅎ

대망의 3층...

매머드?? 가 반겨주네요 ㅎ 코끼리보다 훨큰..

3층에는 아이가 젤로 좋아하는 공룡 모형들이 있어요

ㅎㅎ

공룡 모형들이 움직이면서

꾸이!!! 꾸이!!! 소리도 냅니다 ㅎㅎ


역시... 공룡은 브라끼오!!! 아니겠습니다 ㅎㅎ

브라끼오 모형 음청 큽니다 ㅋㅋㅋ

천장까지 닿을라고 함..

머리도 갸우뚱갸우뚱 거리면서 움직움직 ㅎㅎ




앙증맞은 앞다리를 가진 티라노사우르스 ㅎㅎ

크아어어어 하고 소리를 내는데..

소리가 작아요 ㅎ 사운드 좀 크게 해놓지...ㅠ

공룡모형은 몇가지 없습니다 ㅎㅎ

공룡모형 몇가지 보면 끝.. 한.. 5분?? 이면

움직움직과 크허헝 보고 나올수 있는..정도의 규모입니다

옆 쪽으로는 이제 화석들이 있어요 ㅎ

어 왠지 저렴이 화석들을 모은듯 하다... ㅠㅠ

네임드가 없자나....

동물들 모형들도 있는데..

아이와 와이푸는 모르고 지나갔지만,

이거 다 박제입니다 ㅎㅎㅎ

무서워 ㅠㅠ 사람이 이렇게 잔인할수가...



자세히 보세요.. 입이 다 바느질 되어있습니다...

ㄷㄷㄷ


이거 다 박제라고!! ㅎㅎ 리얼이라고!! ㅎ

아기돼지 귀여워, 아기펭귄 귀여워 만

말하고 있는 아들 ㅎㅎ




이렇게 한바퀴 쭉 둘러보고

나왔습니다 ㅎㅎ

규모는 작지만,

그냥 인형도 아니고 박제인.. 나름 퀄리티 있네욤 ㅋ

곤충을 못찍었는데... 곤충도 다 박제인듯합니다

"모형이네" 하고 지나가시는 분 봤는데,

곤충 배 부분을 보세요ㅎ!!

다시 말하지만, 규모는 별로 안큰데..

설 근교에서 그 중 젤 낫습니다 ㅎ

여기 들렀다가 주변에서

밥 묵고 카페를 가시거나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

전 여기 들렀다가 밥 묵고..

정약용 공원에 갔다는 ㅎㅎㅎ

우리 정약용 공원에서 다시 만나요 ㅋㅋㅋ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