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ㅎㅎ

저 자동차 랩핑했어요!!ㅋㅋㅋ

음....

나름 금손이라고 생각하는데...

랩핑은 좀 힘든 것 같아서.. ㅎ

전문 랩핑점에 맡겼습니다ㅋㅋ

이거.. 힘들어... ㅎㅎ

마포에 있는 래퍼스 제이라는 랩핑점인데요 ㅎ

자동차 동호회에서 랩핑은 여기가서 하라더라구요ㅋ

쫘잔 래퍼스 제이의 가게 앞 모습입니다 ㅎㅎ


앞그릴과 트렁크 크롬과 루프 옆에쪽?? 흰색 부분을

블랙유광으로 랩핑 부탁 했어요 ㅋㅋ


랩핑점에 이렇게 직원이 많을 줄이야 ..ㅎㅎㅎ

작업시간이 엄청 많이 단축 되네요 ㅎ

5분이 동시에 작업 들어감ㅋㅋ

좀 젊은 친구들이었는데,

랩핑하는 모습 왕 멋있습니다 ㅋㅋ

촤촤촤!! 붙이고 쓱삭쓱삭 커팅하고

열중해서 하더라구요 ㅎㅎ




앞 그릴 크롬을 블랙유광으로 죽이고 있어요 ㅎㅎ



쫜~!!! ㅎㅎ 엠블럼 빼고는 다 유광 블랙으로!!

엠블럼은 차차... 해야겠죠


랩핑하니 멋지죠??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