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을 맨 위에 씁니다!!

1. 겉옷은 두껍게, 겉옷 안에는 얇은 상의!!!반팔도 될듯.. 안에 디게 더워요!!
(핫팩 가져갔는데 무슬모...)

2. 대중교통 이용하기 => 끝나고 나면 차빼는데도 넘 오래걸린다고 합니다... 빼는데만 40분?? but 공연 끝나고 나가면 지하철도 못 내려갑니다 ㅎ인원수 제한처럼 안내 원이 못내려가게 막아요. 이태원 사건이후 변화인듯..
이제와 생각해보니.. 베스크는 끝나자마자 나오면서 바로 카카오택시 콜 후 인근역으로 이동이 베스트 인듯 합니다.. 역에 도착해서 택시 잡아서 인근으로 이동할까? 하면 이미 늦.... 저는 그냥 인근 역으로 한정거장 걸어감... ㅠ

3. 응원봉은 꼭 사세요 ㅎㅎ 단순 버튼 누르면 색깔 바뀌는게 아닙니다.. 무슨 원리 인지는 모르것으나.. 응원봉만 들고 있으면, 공연장에서 색을 제어합니다 ㄷㄷ
난 아무것도 안했는데 응원봉이 맘대로 음악이랑 분위기에 맞춰서 색을 바꿈... 공연장 전체 응원봉들이 다그럼.. ㅋ 왕신기... 대박 신기 ㅎㅎ

4. 화장실 걱정은 노노 , 중간 중간에 연예인 동료들의 축하 영상들 같은거 나오는데 고때 빠르게 갔다오시면 됩니다 ㅎ





안뇽하세요!! hamss입니다 ㅎ

어제 2023년 12월 30일 성시경 연말 콘서트에

다녀왔숩니다!! ㅎ

2023년 성시경 연말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

이렇게 공연하고 있는데요 ㅎ

저는 두번째 날 ㅋㅋㅋ 오늘 31일이 더 잼있을것 같은...ㅎ

올림픽공원역에 똬 내리면

요렇더라구요!! 그런데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와서

다 녹았을것 같아요 ㅠㅠ



뭐 제가 성시경님의 노래를 좋아하긴 하는데..

콘서트를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ㅠㅠ 와이프가

좋아해서 따가 갔숩니다 ㅎㅎ;;

응원봉 비싸다고 안 사는거, 이왕 콘서트 보는 김에

하나 사드리구.. ㅎㅎ

엥... 이게!! 4만 2천원에

건전지 별도 2천원 내야한다고???? ㅠㅠ

그냥 버튼 누르면 색깔 바뀌는 거자나???

돈이 너무나 아꿉....

(하지만 몰랐다.. 이거 꼭 사세요)



건물에 붙어있는 성시경 콘서트 홍보물?? 과 표 찰칵!!

한번 들어가면 재입장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에도 화장실 많아요!!!



우왕... 넓다... ㅎㅎ 1시간 전에 입장...;;; ㅎㅎ;;

안내원을 엄청 많이 배치해서 헤맬 일도 없습니다

좋다좋아 ㅎㅎㅎ

젊은이들이 연말을 반납하고 알바를 ㅠㅠ 기특해..



공연이 시작되면 사진촬영은 불가해요!!!

시작 전 조명 껐을때 언능!!! 한컷 ㅎㅎ

멀리.. 뒤에보이는 보라색이 다 응원봉입니다 ㅎㅎ

30일 공연은 3시간 20분 정도 했어요 ㅎ



요건 다 끝날때 하나 딱 찍었네요 ㅎㅎ

성시경님이 팬 서비스 차원으로

마지막 으로 1층과 2층 사이 길로 한바꾸 돌아줍니다 ㅎ

1층 맨뒤!! 2층 맨앞!!분들

넘 부럽 ㅠㅡ ㅠ난 2층 끝인뎅.....

ㅎㅎ 10년 후에 성시경님이

그때도 희재를 부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