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HAMSS입니다 ㅎ

 

이번에 올릴 PPT 역시 예~~전... 2016년인가??

 

그때의 PPT를 리뉴얼 했습니다 ㅎㅎ

 

요새.. 예전것들을 차례로 맘에 안드는 부분을 고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꼴뵈기가 싫어서 ... ㅋ

 

암튼~!! 가보죠 ㅎㅎ

 

청재질 바탕으로한 무료 PPT 템플릿 입니다 ㅎㅎ

 


첫화면~!! 메인 표지!! 입니다 ㅎㅎ

 

제가 만든 PPT 보면 대부분? ㅎㅎ

 

표지를 보면 안에들어가는 색을

 

알수 있습니다. ㅎㅎ

 

흰색이랑 푸른색을 주로 사용하겠네요 ㅋㅋ

 

하단은 목차 슬라이드입니다 ㅎ

 

 

위 슬라이드는?!!! ㅎㅎ 뭐 더 할말이 필요하겠습니까

 

ㅋㅋㅋ첨에 PT 시작할때 간단한 요약을 적어서 만드세요!! ㅋㅋㅋ

 

 

 

위 슬라이드는 그림 삽입을 위해 만들어졌고요 ㅎㅎ

 

하단 슬라이드는 글을 넣는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

 

뭐..하단에도 그림 넣어도 상관은 없것네요 ㅋ

 

위와 아래 슬라이드는 중복 입니다 ㅎㅎㅎ

 

둘중에 맘에 드시는거 한가지 선택해서 사용하시라고

 

두개를 넣어 놓은거예요 ㅋㅋㅋ

 

아래것도 괜찮고 위에꺼도 나쁘지 않아 두개 그냥 다 넣어버림 ㅋㅋㅋ

 

 

 하단 슬라이드는 기간에 따른 프로젝트 진행 상황이나~!!

 

계획을 써넣었는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

네~~ ㅎㅎ 오늘의 피피티 이렇게 끝이 납니다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거요~!!

 

다음번에는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ㅋㅋ

 

 

모두 ㅂㅂ~

 

다운로드 :

청재질 바탕 VER2.pptx
6.36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