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입니다 ㅎ

이번에는 ppt템플릿 하나 올려드립니다

이전에 PPT에서 약간위 변형 형태에요 ㅎ

그래프나 새로운 디자인을 한것은 아니지만

배경을 약간 변형하여

좀 색다른 느낌을 줘봤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노트? 라고 하긴 뭐하지만..

그 문구점에 가면 얇은 노란색 종이 노트? 있잖아요 ㅎ

찢어쓰기 편한거 ㅎㅎㅎ

그거를 배경우로 ppt를 만들어봤어요 ㅋㅋㅋ

뭐... 보시면 아.. 이거 할거에요 ㅋㅋ

자 ㄱㄱㄱ



ㅋㅋㅋ 많이들 보셨죠?? 요 노트.. ㅎㅎㅎ

노란색 찍찍 잘뜯어지는거 있잖아요

캠퍼스 노트라고 했었나..

고 디자인으로 한번 만들어봤어요 ㅋㅋ

위 슬라이드는 사진을 넣는 슬라이드입니다 ㅋㅋ

일단은 저작권 안 걸리게...

제가 만든 그림으로 대충 넣어봤어요 ㅋㅋ

위 슬라이드들은 이미 많이 사용한 아이템들이죠 ㅋㅋ

복붙 죄송합니다 ㅋㅋㅋ

원형 그래프는 파워포인트에 있는

그래프를 이용한거라

변경하시기 변하실거에요 ㅋㅋ

누르면 쪼만한 엑셀 창이 활성화되니

엑셀창에 원하는 값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ㅎㅎ



맨 뒤판은...

잘 모르실수도 잇지만..

저 노트 다쓰면 나오는ㅣ

그 회색?? 골판지?? 를 표현한거에요 ㅋㅋㅋㅋ

원래 노트는 끝까지 다 쓰기가 힘드니

못 보셨을수도...ㅋㅋㅋㅋ

이제 새로운 그래프 같은 거를 만들때가 된것

같은디 ....

아이디어가 안 떠오릅니다 ..

ㅠㅡ ㅠ 흑흑

다다다다다다다음에 만들수도... ㅋㅋ

모두 안녕이요 ㅎㅎ

밑에다가 다운로드 파일 올려 놓을께요 ㅎㅎ

ㅂㅂㅂㅂ

노트 형태 C.pptx
0.58MB


노트형태B를 보시려면

하단을 눌러 주세요!!!!♡


https://hamss.tistory.com/m/entry/%EB%85%B8%ED%8A%B8-%ED%98%95%ED%83%9C-B-%EB%AC%B4%EB%A3%8CPPT-PPT%ED%85%9C%ED%94%8C%EB%A6%B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