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

이번에 올리는 게시물은 ppt템플릿입니다 ㅎ

요새 좀 뜸했죠?? ㅋㅋㅋ

이번에는 남색 바탕에... 흰색 선을 이용해서

만들어봤어요 ㅋㅋㅋ



시작!!!

시작페이지 입니다 ㅎㅎ

뭐 제 피피티는 다 비슷비슷한데

약간의 느낌들만 달라요 ㅋㅋㅋ

흰선이 뽀인트!!!

그런대 하다보니.. 모눈종이 처럼

만들어볼까도 생각함... ㅋㅋ

그런데 눈이 너무 아플것 같아서 포기했어요 ㅠ ㅋㅋ



앗.... D를 안 바꿨다.... ㅠㅠ

사진을 넣는 슬라이드인데

예전에 만든 피피티 표지로

사용!!!ㅎ



최근에 어떤 분께서 예전에 만들어 놓은

로고를 사용해도 되냐고 글을 남기셨었는데 ㅎㅎ

기분이 참 좋습니다 ㅎㅎ

원하시는 분이 있다니... ㅠㅠ

원본파일이 있으면 더 좋을텐데...

네이x에 있는지 예전 하드에 들었는지

못찾겠어서.. 못드렸는디... ㅠㅠ

그냥 올라가있는 그림으로

잘 사용하고 계시는지 모르것네요... ㅎㅎ

이 피피티 파일은 하단에 올려드립니다 ㅎ


남바선형.pptx
0.18MB


편하게 다운 받으셔서

수정해가면서 사용하세요~~!!^^

그럼 이만~!! 안녕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