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hamss 입니다

별건 아니구요 ㅎ 얼마전 올려드린 노트형태A

ppt 템플릿에 변형 형태 올려드리려고요 ㅎㅎ

약간의 변형만 줘 봤습니다 ㅋㅋ

제목 같은거는 위... 그러니까 바탕에 쓰고

내용물은 노트에 담는 식으로 약간 바꿔봤어요 ㅋㅋ



요로코롬요!!


아 표지에 색좀 넣었군요 ㅋㅋㅋ

위 슬라이드의 색간격은

실수 아닙니다 ㅋㅋㅋ

가운데가 젤 넓은게 맞습니다 ㅎㅎ

크기를 줄이시고 싶으시면 조절하세욬 ㅋㅋㅋ


전체적으로 소제목을 위로 빼서 노트??

수첩?? 의 크기가 줄었어요 ㅋㅋ

이게 더 깔끔한 ppt 템플릿인것 같기도 하군요ㅋㅋ

이제 리얼리 곧 새학기인데

발표시에 사용해보세요 ㅎㅎ

파일 올려 놓습니다 ㅎ


노트 형태 B.pptx
0.07MB


먹튀 ㄴㄴ!!!! ㅎㅎㅎㅎ

댓글이라도 달아주세요 ㅠㅠㅠ ㅋㅋㅋㅋ

댓글을 사랑입니다... ㅎ

그럼.... 모두...빠이~~~~^^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