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

 

오랜만에 PPT 관련 자료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제목을...(소)주제 나열??;;;; 이라고 달았는데 ... 뭐 맘대로 ㅋㅋ

 

그,,, 있지 않습니까???

 

1+1+1+1 = 어쩌고 저쩌고!!다!!! 라고 설명하는 슬라이드 ㅎㅎ

 

ㅋㅋ 글로 표현하니 잘 모르실거에요 ㅠㅠ

 

제 설명도 구리고 ㅋㅋㅋ

 

우선 보세요 ㅎㅎ

 


 

말로 하는 것 보다는 그림이 낫죠??;;

 

ㅎㅎㅎ;;

 

설명을 잘 못해서 죄송합니다 ㅋ

 

 

 


ㅋㅋ 보시고 활용할 곳에서 적용하세요 ㅎㅎ

 

원래는 템플릿 하나는 쫙~~

 

처음부터 끝까지 올려드렸었는데...

 

이게... 매 템플릿 마다 다른것을 적용하자니..

 

아이디어가 고갈되고...

 

그에 따른 저품질의 템플릿이 양산되었어요... ㅠㅠㅠ

 

괜찮은 슬라이드만 모아서 올리는 것이

 

저도 그렇고.. 다운 받는 입장에서도

 

입맛에 맛게 골라서 자신의 템플릿에 적용할 수 있으니..

 

더 나은것 같아서 이렇게 올려드립니다 ㅋㅋ

 


 

제가 올린 템플릿에 허접한것도 많은데..

 

그 안에 괜찮은 슬라이드 한개는 있을 수 있거든요 ㅠㅠ

 

그거도 뽑아내야하는데..

 

언제 다 열어보고 뽑을지... 걱정이 되네요... 흑...;;;;;

 

 

 

다운로드 :

소주제 나열-1.pptx
0.06MB

'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 형태 A [무료 PPT, PPT템플릿]  (1) 2022.02.26
(소)주제 나열-2 [PPT템플릿]  (0) 2020.07.23
연남색 [PPT템플릿]  (0) 2020.06.26
PPT 사이즈 조절  (0) 2020.01.21
회색파일 [ PPT 템플릿 ]  (0) 2020.01.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