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ㅋ

이번에는 간만에 ppt템플릿 남깁니다

원래 여기는 ppt를 템플릿을 올리는 블로그인데..

날씨 소개가 조회수가 더 많이 나오는것이

너무... 슬픕니다..

아무래도 날씨 확인은 일상 생활에 필요한 거고.

ppt는 특정 연령대에 딱!!필요한 시기에만

찾아서 그런듯 합니다...

한마디로.. 비주류... ㅋㅋㅋㅋㅋㅋㅋ

비주류.. 시간만 많이 소모하는 아이템인거죠...

흑흑... ㅠㅠㅠㅠ

그렇기 때문에...

받아가실때 댓글이라도 남겨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음... 남색과 회색 기본 선에서

확장되는 듯한 느낌으로 만들어봤어요 ㅋㅋ

사이즈는 당연하듯 인쇄하기 위해서

a4사이즈로 제작했구요 ㅎㅎ

ㅋㅋ 아 네모칸있는 슬라이드에서는

글을 삽입하던... 글씨를 삽입하던

취향대로 작업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

저는 기본 토대만 제공해드릴뿐

완성은 그대의 몫이니까요 ㅎㅎ

그럼 이만 ㅂㅂ

아래 파일 올려드렸습니다~!!

간결PPT.pptx
0.47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