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ㅎ hamss입니다 ㅎ

오늘 소개해드릴 물품은 좀비베리어

시계보호필름이에요 ㅎㅎ

검색을 해보면...

여러가지 보호 필름이 있는데요 ㅎㅎ

제가 좀비베리어 시계 보호필름을 고른이유에는

몇가지가 있는데요 ㅎㅎ

그 중에 하나는...예전에 갤럭시 탭을 사용할때

좀비베리어 보호필름을 사용했거든요 ㅎㅎ

필기용 보호필름이었는데...

완전.. 대박 굿이었거든요 ㅋㅋ

그리고 또하나는... 가성비가 젤 좋다는거??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강화유리형 딱딱한 필름은.. 까닥 잘못하면

안 맞을것 같아서 ㅎㅎ 범용으로 사용하려고

요 필름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곡면형과 평면형이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의 시계를 유심히 보세요 ㅎㅎ

곡면인지 평면인지ㅋㅋㅋ 전 둘다 필요해서

둘다 주문했는데요 ㅎ

요번에는 평면형을 붙였습니다 ㅋㅋ

구성은 대충 요런대요 ㅎㅎ 필요한거는..

그냥 저.. 알콜솜?? 이랑

검은색 밀대만 있으면 됩니다 ㅎㅎ


알콜솜?? ㅎㅎ 인지 뭔지.. 물기 있는 티슈 ㅋㅋ로

먼저 유리를 깨끗하게 닦아내고요 ㅎㅎ

유리에 약간... 물방울들이 있네요 ㅎㅎ

이건 그냥 소매로 쓱쓱 ㅋㅋㅋ 닦아내면 ...

먼지 한톨 없습니다 ㅋㅋ

스마트폰 액보보다 2000만배 쉬움ㅎㅎ

붙일 곳에 한번 가져다대고 ㅎㅎ



1번 손잡이?? ㅎ

시계 유리에 붙여질 면(후면)을 먼저 떼어냅니다 ㅎㅎ

전면 스티커는 아직 떼지 마시구요!!!

왜냐하면..

이거를 손잡이로 사용하셔야 편해요...

전면 스티커를 손잡이 삼아서!!

상하좌우 간격에 맞춰서

시계에 살포시 내려 놓습니다 ㅎㅎ

ㅋㅋ 2번 전면보호지를

부디.. 손잡이처럼 사용하세요 ㅎㅎ



그리고는 검은색 밀대로 살짝살짝 밖으로 밀어내시면

안에 기포도 없숩니다 ㅋㅋ

그리고는 2번 전면보호지를 떼어내면!!!

쫜 ㅎㅎㅎ

왕 깔끔하네요 ㅎ

그런데 사이즈가 왜 저러냐고요?? ㅋㅋ

사이즈 미스 아닙니다... ㅠㅠ ㅋㅋㅋ

주력 시계에 맞춰서 주문한거라..

사이즈가 다를 뿐.....

사이즈를 맞춰서 주문하시면

붙인게 보이지도 않습니다 ㅋㅋ

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시계에는 요거를 다 붙였는데요 ㅎ

아주아주 대만족입니다 ㅋㅋㅋㅋ

진짜 완전 강추!!!! 가성비 너무 뛰어나요ㅎ

첨에 붙인거는... 한... 세달 됐나??

떨어지지도 않고.. 보호필름 가장자리 들뜸도

일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ㅋㅋ

기스 생기기전에 미리미리들 븉여듀세요 ㅎㅎ

기스가 생긴 후는 늦습니다 ㅋㅋㅋ









'제품 후기 >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이펜 오류 1 [세이펜 다운로드]  (3) 2023.01.29
러쉬 더티  (0) 2022.08.08
카시오 청새치  (0) 2021.08.22
누오 덤벨  (0) 2021.05.29
스팀피처[밀크피처]  (0) 2021.03.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