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카시오의 청새치에욤 ㅎ

뭐.. 작년 재작년?? 에 엄청 유행했다는데 몰랐네요...

ㅠㅡ ㅠ ㅋㅋㅋ

그... 요새 롤렉x 서브마리x 를

오마쥬 한 제품이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 가장 가갑이라고 칭해지는게..

요.. 카시오 청새치라고 합니다 ㅋㅋㅋ

네이x로 찾아보니... 7만..4천원?? 정도면

배송료 포함으로 똭 !!! 집앞까지.. ㅋㅋㅋ

가갑으로는 인빅타에도 있다는데... 개인적으로

전 인빅타를 안좋아해서.. ㅋㅋㅋ;;

스펙???이라고 해야하나...

카시오 청새치의 기능과 재질은 이렇습니다 ㅎ

200미터 방수에!! 디자인 폭발!!!

이... 이..  쁘다...!! 이건 사야대!!!

다만..

다만 아쉬운거는...

오토메틱은 아니고.. 쿼츠라고 합니다...

그리고 또 아쉬운거는... 미네랄글라스라서

사용시 기스가 잘 생긴다고 하더군요...ㅠ

사파이어 글라스도 기스 심심지 않게 생기던디..

훔... 이것참...

모냥도 좋은거 같긴 한디...ㅠㅡ ㅠ

(나 청판 시계는 없단 말이야..... ㅠㅠㅠㅠ)

아.. 저런 느낌?? 다이버 느낌?? 의 시계도 없단 말야...

ㅋㅋㅋㅋ

그런디... 시계에 붙이는 액정보호 필름?? 같은거를

붙이면 훨씬 낫다는군요 ㅋㅋㅋ

그러건 중 발견!!하고 똭!!! 붙여봅니다 ㅋㅋㅋ



요렇게 하면 되는건가!!!

이제 기스 걱정은 안해도 되는것인가!!!

베...베젤은 어쩌지.. ㅠㅠ

그런데.. 이거 큰일 났습니다...

요... 가성비 청새치가... 제가 가진 다른 시계보다..

이쁘잖아!!!;;; 10만원도 안하는 청새치가..

최근에 구매한 시티즈 에코드라이브보다 이쁜듯...


아래는 에코드라이브.... ㅠㅠ


.
.
.

겁.나.이.쁘.다....
....
..

ㅠㅠ

..
.

그렇다...

이건 흑새치도 사야한다...

리얼....로다가 단종되기 전에 사둬야것다....



'제품 후기 >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쉬 더티  (0) 2022.08.08
좀비베리어 시계 필름[시계 보호필름]  (0) 2022.03.01
누오 덤벨  (0) 2021.05.29
스팀피처[밀크피처]  (0) 2021.03.26
보랄 더 쉐프[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0) 2021.03.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