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입니다

이번에는 러쉬의 더티 바디스프레이

소개해드려요 ㅎㅎ

이미 넘나 유명한 제품이죠?

이 제품에 대한 후기를 들어보니 ㅋㅋ

샤워 못하고 뿌려도

냄새가 다 가려지는 마법이 일어난다고 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구매 결정!!!ㅋ

제가 샤워를 안 하겠다는게 아닙니다..

가끔 그럴때 있잖아요 ...

땀을 많이 흘린 날..

그 냄새날 것 찝찝함 ...

그때를 위하여... ㅋㅋㅋㅋ

쫜~~~!!ㅎ

검은색의 영롱한 모습을 보아라... ㅋㅋ



뭔소린지는 모르것지만... 뭐가 많이 써져있다..


ㅡ.. ㅡ

.
.
.
.



음.. 바디 스프레이니 다 필요 없고

향.. 지속성이런게 젤 중요하죠!!

향은.. 예상보다 초기 향이 좀 쎕니다 ㅋㅋㅋ

전 약간 쿨한...

아쿠아향 같은거를 사고 싶었는데..

초기향 많이 딥하고 쎄네요 ㅎㅎ

잔향은 뭐... 괜찮습니다 ㅎㅎ

그런데 잔향도 쿨하지 않아요...ㅠㅡㅠ

하지만..

지속력은 매우 오래가요 ㅎㅎ

아침에 뿌리면... 퇴근하고 옷 벗을때도

계속 나고 있더라고요ㅋㅋ

땀 많이 흘려도.. 향에 묻힙니다 ㅋㅋ

선풍기 바람 맞으면 향이

날리는 ㅎㅎ...

땀 향말고요 ㅋㅋㅋ

그런데..

담에 사라고 하면??

더티는 안 살래요...

너무 딥해 ㅠㅠㅠ

'제품 후기 >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턱걸이 운동기구[이마트 트레이더스]  (2) 2023.06.03
세이펜 오류 1 [세이펜 다운로드]  (3) 2023.01.29
좀비베리어 시계 필름[시계 보호필름]  (0) 2022.03.01
카시오 청새치  (0) 2021.08.22
누오 덤벨  (0) 2021.05.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