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 ㅎㅎ

오늘은 세이펜에 대해 글을 남겨요... ㅠㅡ ㅠ ㅋㅋ

큭... 몇일전 세이펜을 구매했답니다 ㅎ

세이펜이 뭐냐고요?? ㅎㅎ

아이들 교육용으로 사용하는 교육용 팬 입니다 ㅎ

세이펜 전용 책에 펜을 가져다 대면

해당 그림을 읽어주고 노래 부르고 하는 팬이에요 ㅎ

일단... 저는 원래.. 개봉기? 구매 후 사용법?? 에 대해

남기려고 사진을 찍은건데... ㅠㅠㅠ 큭....

제목처럼 세이펜 오류에 대해... 포스팅을 하네요 ㅋ





일단은 첫느낌 ㅋㅋㅋ

오옹 ~~ ㅎㅎ 그렇구나ㅎ

이게 세이펜이구나~ㅎㅎ

아 ㅎ 안에다가  전용파일 매니져 다운받아서

음원 파일?? 을 넣어주면 바로 되는구나 ㅎㅎ

신기하네...

음.. 컴으로 파일을 넣을까..  폰으로 파일을 넣을까..?

고민..

플레이 스토어로 가봅니다



어... 평점 1점이면..

앱이 쓰레기구나.... 컴으로 해야겠다... 했습니다 ㅎㅎ

세이펜 홈페이지 가입!!

그 후 매니저를 다운 받습니다 ㅎㅎ


사용 설명서를 잘 앍고!!!

벌써 불편... ㅋㅋㅋ 심기를 건드립니다..

세이펜 홈페이지 가입을 했는데,

거기서 다운로더인 매니저를 다운받아서

사용하려면 매니저에서 또 다른 가입을 요합니다..

뭐여 이거...

세이펜 아뒤랑 비번 아닙니다 ㅋㅋ

새로운 계정을 파야함...

.....


요 화면이 다운받을 책들을 고르는 화면...

구립니다 ..

화면이 짤려있는데, 넓게 늘릴 수가 없습니다...

테두리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도 뭐 없습니다ㅋㅋ

누가 만들었냐 이거... 겁나 대충 만들었네...



책을 선택하고 다운!!!!

음~ 뭐 간편하네...

하는 중...

더이상 파일 다운로드 퍼센트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두둥...

......
.
.



어... 저기 말이야...

나 방금 개봉해서

아무것도 안하고 딱 설명서대로 했는데 세이펜아...

세이펜아???....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아무 버튼도 작동 안댐... 어쩔수 없이 우측상단에

엑스박스를 누릅니다....

띠용..

이거 뭐야...히밤...  

그냥 코드를 분리하기도 그렇고..

엑박누르니 저런 명령어가 뜨네...

이거 사자마자 고물되고, 세이펜 애들이 니가 강종해서

망가진거 아냐?? 할것 같은 생각이

뇌를 지배합니다...

어.. 그런데 달리 방법이 없음.. 확인을 누릅니다 ㅋㅋ



이런 젝일... e드라이브에

파일이 아무것도 없는데도 아까 받다가 중단된

데이터가 어딘가 있다....보이진 않는데

용량이 잡혀있다....

매니저에서 다운도 안된다...

덮어씌운다는 명령어가 뜨는데..

계속 도돌이표...

음... 이거... 음....화가난다..




홈피에 화면에서 포맷 방법을 찾았다..

위화면에 포맷하기를 누르면 방법을 알려준다..


그냥 일반적인 포맷 방법이다..

그런데 포맷하고서

세이펜에 연결된 케이블을 뺐다 끼면..

다시 세이펜~!!

하면서 기본 프로그램들이 살아난다고 한다..

오.. 녀석들... ㅎㅎㅎ 잘했네 ㅎㅎ

잘만들어놨네!!!ㅎㅎ

.
.
.




.
.
같은 방법으로 포맷을 해봤다...

응... 포맷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몇번을 해봐도 포맷이 안된다...

뭐지.....


어찌어찌 포맷을 했다..

어떻게 포맷했냐고요???

다운로드 뜨고... 그 상태에서 포맷을 하면

포맷이안 됩니다...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세이펜 전원을 끄고

다시 케이블에 꽂아야함..

전원이 계속 들어와서 꺼지지도 않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는데..

그때는 세이펜 뒷면 리셋 버튼을 눌러 전원을 끄고

다시 연결한 다음에 포맷을 해야합니다

어떻게 알았냐고요??
.
.

어...포맷한 20번해보고..

케이블 뺐다꼈다를 겁나하면서

  3시간 해보세요..

빡침과 스트레스를 얻으며

방법 터득....하게 됩니다..

서버에 ...

저 출판사 파일이 깨진 것은 아닐까...??

그런가!!!

다른 파일을 다운받아봅니다..

.
.
.
이 쓰레× 새끼얏!!!!!!!!!

폭발.... ㅎㅎㅎㅎ

진짜... 던져버릴까... 고민합니다...



하단...
다양한 오류들...



던져버릴까........

.
..
...


아!!!

이건 매니져가 구려서 그런거야!!

파일을 직접 넣어주겠어!!!

세이펜 안에 book폴더 속으로 파일을

직접 다운받아서 넣어줍니다

ㅎㅎㅎ



.
.
.

두개 넣었는데..  하나만 들어가네요...

휴.. 그래...

하나라도 들어간게 어디냐...

세이펜 가동해봅니다


..... 음원이 깨져있다...

2.5배속 3배속으로 틀어 놓은것처럼

빠르면서 발음이 겹친다....

ㅇ!국어, ㅇ!어 원!라워

욕이 절로 나옵니다....

하.... 또 포멧...

하.. 또 전원도 안 꺼지네...

리셋버튼...

ㅠㅡ ㅠ

흑흑... 너무 슬퍼...












'제품 후기 >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버레인[다시 찾은 리버레인]  (3) 2023.09.09
턱걸이 운동기구[이마트 트레이더스]  (2) 2023.06.03
러쉬 더티  (0) 2022.08.08
좀비베리어 시계 필름[시계 보호필름]  (0) 2022.03.01
카시오 청새치  (0) 2021.08.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