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 오랫만에 글을 남기네요 ㅋㅋㅋㅋ

 

요새 거의 안 만들었어요 ㅠ ㅎㅎㅎ

 

댓글이 별로 안들어와서.....

 

사실 ㅋㅋㅋㅋ 요새 사회복지실습이랑 결혼 준비 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ㅎ

 

아무튼~~!!! 자 pt 템플릿 갑시다!!

 

 

 

 

메인화면입니다. ㅎㅎㅎ

 

뭐 없죠 ㅎㅎ 그냥 깔끔하게 !!

 

목차 화면이에요 ㅎㅎㅎ 음..

 

그런데 제가 파워포인트에서

 

그림으로 내보낼때 dpi를 엄~~~청 높게 설정해놔서 ㅠㅠ

 

불러오기 할때 수정이 안대네요...

 

그래서 흰바탕인데 테두리가 없어서 잘 표현이...

 

 

 

큭........................

 

 

 

 

 

아마....클릭 한번 하면 화면이 뜨려나..요?.??

 

 

 

모아모아 뭐가 된다!! 이런 것을

 

표현하는 페이지 입니돠~

 

 

 

뭐 대략적인 설명을 쓰는 슬라이드 죠?/ ㅎㅎㅎ

 

선은 평행아니에요~ ㅎㅎ

 

그냥.. 좀 자유롭게 표현!!

 

 

 

 

 

네모 칸 안에는 설명할 사진 같은것

 

넣어주시고요!!

 

밑에는 해당 그림또는 사진에 대한 설명!!!

 

 

 

 

 

 

마지막 슬라이드는 그래프 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는 옆으로 돌려놨어요 ㅎㅎ

 

예전에 일정&기간 표시 할때 사용했던 것인ㄷ

 

숫자를 넣어 그냥 그래프로 활용했습니다 ㅎㅎㅎ

 

숫자 수정해서

 

프로젝트의 진행 계획으로 활용하셔도 좋겠죠???^---------------^

 

 

 

 

 

마지막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

 

우측 하단에 끝을 알리는

 

문구를 삽입했어요 ㅎㅎㅎ

 

 

제가 올리는 자료들은 쓰시는 분들의

 

입맛에 맞게 활용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다운로드 : ppt 단색브라운.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