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블로그 hamss 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드릴 영화는 하울[howl] 이라는 영화 입니다 ~! ㅎㅎ

 

공포 스릴러구요 ㅎㅎ

 

딱 제목만 들어도 뽝!!!!

 

우리 늑대인간??이 나오는 영화 입니다 ~^^

 

이런거 마니아 분들도 계실것 같은데,,,

 

하울 고고 gogo~!!! 하울의 움직이는성 x ㅠㅠ ㅎㅎ

 



하울 GoGo!!

 

우리주인공 ㅎ

 

의 직업은 기차 검표원입니다 ^^

 

와 그런데 열차 색 배열 보세요 ㅎ

 

리얼, 나 영국 영화야~!! 하고 있네요 ㅋㅋ

 

 

 

우리주인공 근무 중에

 

좋아하는 여승무원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봅니다

 

그런데.. 장소가.... 먹보... 앞...;;;

 

데이트 신청 장소 쉣꾸리네요;;;; 그냥

 

둘이 있을때 하지.. 저게 뭐하는 짓 ㅋㅋㅋㅋ

 

 

그러던 중 사건은 갑자기 일어납니다..

 

열차가 도중 멈춰버립니다..

 

아 느낀왔어....

 

 

 

우리 기관사!!

 

비가오는 와중에도 열차 밖으로 나가 문제가

 

뭔지 탐색해봅니다.

 

아 사슴이 로드킬 당해 껴들어 갔네요...

 

 

 

 

 

 

 

 

 

 

 

'영화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패키지 [ The Package ]  (0) 2019.08.27
알라딘 [Aladdin]  (1) 2019.08.24
나랏말싸미 [ The King's Letters ]  (0) 2019.08.18
부라더 [ The Bros ]  (0) 2019.08.17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 Long Live the King ]  (0) 2019.08.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