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돠아~ 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더 패키지 라는 영화입니다 ㅎㅎ

 

넷플릭스 영화에요 ㅎㅎ

 

넷플릭스에 의외로 재미난게 많아서 ㅋㅋ,,,...

 

 

이 영화 장르는 코미디에요 ㅎㅎ 완전 코미디!!

 

줄거리가...

 

10대들의 여행이라.. 남녀 섞인 ㅎㅎ

 

그래서 뭔가 썸도 타고 ㅎ...그...그런것도 일어나고 그런 줄 알았는데 ..

 

시무룩 ㅎㅎ

 

 

자 더 패키지 줄거리 한번 볼까요~!! ㅎㅎ

 


줄거리

먼저~!! 등장인물~!!! 왼쪽 부터 1) 제레미 여동생~!!  2) 숀   3) 도니 전여친   4) 도니

 

 

5) 우리...제레미... ㅠㅠㅠ

 

 

 

어렸을 적부터 친구인 숀과 도니, 그리고 제레미는 사나이들만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그렇게 여행날이 다가오고 숀과

 

도니는 제레미의 집으로 향한다. 제레미의 차에 짐을 싣는 도니, 먼 트렁크에 자리잡은 짐사이에 뭔가 이상한 물체가 보

 

인다.. 그것은 여자 속옷.. 알고보니 제레미의 여동생과, 여동생의 친구(도니 전여친)가 함께 여행을 가게 되었다고 한다.

 

전 여친이 낀 여행에 도니는 탐탁지 않지만, 어쩔수 없이 그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고, 도착한 여행지에서 주인공

 

5명에게는 광란의 밤이 벌어지게 되는데....

 


오랫만에 만나게된 우리 친구들 ㅎㅎ

 

 

 

제레미 : 나~... 도 살수 있다!!!! 위조 신분증!! 케케케케

 

 

 

제레미 :  나 버터플라이 나이프도 샀어!! ㅋㅋㅋ

 

new 뉴 칼 자랑중인 제레미 ㅋㅋㅋㅋ

 

 

도니 : 영차~~!! 영~! 차!! 우선 짐 좀 싣고 ㅎㅎ

 

응>??? 이게 뭐??;;;

 

 

 

도니 전여친 : 하~~~놔 이 양x치 쉐끼~~~~ 내 속옷 놔라...

 

 

 

 

여행 gogogogo!!! ㅎㅎ

 

 

잼있게 광란의 밤을 즐기는 그들

 

 

그래 이거야!!.. 10대 시절의 낭만과 썸~!!!

 

하이틴 영화야!! ㅎㅎ

 

이런 광란의 밤을 즐기는 도중 제레미는

 

볼일을 보러 가게 됩니다

 

아까 낮에 자랑한 버터플라이 칼을 가지고 장난 치며 볼일을 보고 있는 제레미..

 

 

 

장난끼가 발동한 도니와 숀

 

볼일을 보고 있는 제레미를 놀래주게 되는데..

 

 

 

장난에 깜짝 놀라 제레미...

 

 

 

.. 날으는 UFO..

사실...깜짝 놀란 제레미는..

가지고 놀던 나이프에 의하여..  중요한 부분이

잘려버리게 됩니다... ;;ㄷㄷ;;

 

 

하이틴 영화의 대 반전.....

 

여행지에 도착한 당일...밤.. 10대 주인공 소년은

 

소녀가 되어가는데...

COMING SOON!!!!!

[더 패키지 : 소녀가된 소년]

 

과연 친구들은 제레미를 다시 소년으로 돌려놓을수 있을까요???

'영화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특공대 [ The A-Team ]  (0) 2019.09.03
더 씨닝 [ The Thinning ]  (0) 2019.09.01
알라딘 [Aladdin]  (1) 2019.08.24
하울 [ Howl ]  (0) 2019.08.18
나랏말싸미 [ The King's Letters ]  (0) 2019.08.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