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알라딘입니다~!!

 

그런데 이거 ㅎㅎ

 

너무 유명해서 소개할게 있나 모르겠어요 ㅋㅋ

 

어렸을 때부터 듣고, 읽고 자란이야기인지라.. ㅋㅋㅋㅋ

 


 저는 사실.. 알라딘이 개봉했다고 해서,

 

'뭐야 언제적 내용을 지금...' 했거든요

 

또 윌 스미스가 왜 주인공도 아니고 지니로 나오냐.. 했습니다

 

.

.

.

그런데.. 지니... 주연이네요 ㅋㅋㅋㅋㅋ

 

옛날에 어떤 알라딘 이야기 보면.. 지니가 진짜 딱딱하고

 

재미도 없고.. 그런 이미지의 지니도 있었는데... 그런 지니인줄... ㅋㅋ

 

but,,, 그 ..

 

일요일 아침8시에 하던 디즈니만화동산 지니 같은..

 

저 세상 텐션 보여주는 지니 ㅋㅋㅋ 입니다 ㅋㅋ

 

이제 이게, 영상 기술이 되니까ㅎㅎ  유쾌한 지니가 나오네요 ㅋㅋ

 

 

 

(알라딘이 데리고 다니던 원숭이 개귀엽 ㅠ_ ㅠ)

 

 

그리고.. 자스민 공주 대박 입니다 ㅎㅎ

 

대박 예쁩니다 +_  +

 

 

특히...머리숱.... 완전 부럽...

 

나오미 스콧이란 배우던데..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았던 배우같아요

 

하지만, 배역에도 잘 어울리고 ㅎㅎ 청순+섹시 합니다

 

엄청난 경쟁을 뚫었다던디.... ㅎ

 

 

 

꺼이꺼이 ㅠ_  ㅠ 왕 이쁨 ㅎㅎ

 

이번에 빵!!! 떠서 다른 작품에서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

 

 

그런데..

 

알라딘으로 나오는 남자배우는 경력??

 

이 더 없던데.. 완전 신인인가...

 

하지만 찾아보기...가 구찮아서.. 남자는 ..;;;; ㅎㅎㅎ

 

 

이전의 알라딘 내용을 다~!! 모두다!! 알고 있어도

 

한번 봐보세요 ㅎㅎ

 

잼 납니다 ㅎㅎ 대박 잼 ㅎㅎ

 

'영화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씨닝 [ The Thinning ]  (0) 2019.09.01
더 패키지 [ The Package ]  (0) 2019.08.27
하울 [ Howl ]  (0) 2019.08.18
나랏말싸미 [ The King's Letters ]  (0) 2019.08.18
부라더 [ The Bros ]  (0) 2019.08.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