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찾아온 영화는 좀비!!

 

 

인류 멸종 - 좀비바이러스 Anger of the Dead라는 좀비 영화에요!!

 

 

 

포스팅하기에 앞서...

 

 

극히 b급 영화임을 밝힙니다.. ㅠㅠㅠㅠㅠㅠ

 

 

시간죽이기용?? ㅎㅎ;;

 

 

 

보통의 좀비영화들 처럼

 

온화하고 평온한 배경을 바탕으로 영화가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원래 그렇잖아요 ㅎ~

 

 

 

아이도 있네요 ㅎㅎㅎ

 

 

 

 

이 영화의 특징??은...

 

급격한 상황전개 ㅠㅠㅠ 라고 할수 있어요

 

영화 한편에 너무 많은 내용과 시간을 ㅠ ㅎㅎ

 

평온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남편에게 바로 전화가 옵니다...

 

(진짜 시작하자마자 주인공이 우유한잔 마시고 바로!!!급 전개ㅋㅋㅋ)

 

 

 

남편이 전합니다. "밖이 위험해!!나가지마!!!사람들이 미쳐날뛰어!!"

 

 

 

 

 

답답한 여주인공..

 

"왜? 무슨일인데?? 왜?? 무슨일인데??"

 

만 반복합니다...

 

속터집니다 ㅠㅠㅠ 무슨일이냐고 묻는 사이..

 

아까 위에 밥 먹던 아이가

 

현관에서 나는 소리 듣고 냅다.... 문을 여네요 ㅠㅠㅠ

 

 

 

 

 

전화를 끊고 거실로 나오는데!!

 

쇼...쇼쇼...파 뒤에 누가

 

웅크리고 있어

 

ㅠ   _      ㅠ

 

누구야...ㅠ

.

.

 

 

 

.

.

 

 

안녕???

 

.

.

 

ㅠㅠ

 

 

 

 

 

 

여주인공...꼬마애기는 어떻게 됐는지

 

궁금하지도 않은지...

 

다른방에 숨 습니다... ㅠ

 

소리도 막 냅니다...가만히 숨어있지.. ㅠ

 

 

 

 

 

심호흡을 한 2시간 하고!!

 

 

공격용 꼬챙이 하나 들고 멋있게

 

나왔는데

 

.

.

 

애기가 ㅠㅠㅠ

 

애기가.. 죽었엉 ㅠㅠㅠㅠ

 

 

 

 

 

밖으로 나온 여주인공!! 탈 것을 찾다가

 

아까 자기 집에 있던 그 좀비가 또 있네요....

 

 

 

 

오마이갓....

 

도망가다 넘어지기 까지 합니다..

 

 

 

그때!! 등장한 남주!!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혹..물렸나요??

 

 

 

 

안 물렸다고!!!!!!!!!!

 

그렇게 그들은 동행하게 됩니다..

 

 

 

 

동행결정 떨어지자 마자!! 4개월후....

 

개인적으로 깜놀...

 

이게 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 상황??

 

 

여주가 어떻게 됐나 나올줄 알았는데!!!

 

 

어떤 여자가 갇혀있어!!!!;;;;;;;

 

 

왜 갇혀있는 지도 모르것어요....

 

 

 

 

 

 

그러던 중 갑자기 등장한 남자!!!

 

가죽잠바가 "나? 악당"이라고 말하네요...

 

 

이 남자가 왜 갑자기 등장했냐!!

 

하면...

 

 

 

 

 

좀전에 갇혀있던 여자가 탈출을 했내요 ㅎㅎㅎ

 

가죽잠바 악당은 여자 갇어둔 놈이고....

 

엉망진창이야 ㅠㅠㅠ

 

 

 

 

 

그러던 중 남주와 여주 다시 등장!!

 

 

비감염자들을 모으는 방송을 듣게 됩니다...

 

 

뭐야!!! 남편 구하러 가는거 아니었어???

 

 

 

 

네...아닙니다..

 

둘은 이미 그렇고 그런 사이가 되어버렸죠...

 

 

 

 

 

4개월만에 여주의 변심..

 

남편은 등장하지도 않은 채로

 

버려집니다...

 

결혼 반지를 땅바닥에 버려두고;;;

 

나쁜..xxxxx!!!

 

 

 

 

결혼반지를 버려두고

 

차를 타고 항구로 가는 도중

 

잠시!!

 

차를 멈추고!!

 

사랑을 속삭이는데...

 

갑자기 좀비가 나타나 남주의 팔을

 

치킨 뜯듯이 뜯어버립니다... ;;; 이게 뭐야!!!!

 

 

 

 

잠...깐....;;

 

 

이거 포스팅하는 중간에도 b급 스멜이 너무 난다..

 

;;;

 

 

 

 

근처 건물로 물린 남주를 데리고온 여주인공!!

 

슬퍼하며 돌봐줍니다..

 

 

 

남주를 잠시 건물에 두고 물건을

 

구하러나온 여주인공!!

 

아까 잡혀있던 여자와 악당을 만나게 되는데요!!

 

잡혀있던 여자(감금녀...) 악당에게 잡혔네요....ㅎㅎ

 

 

 

 

 

악당에게 총을 쏘고!!

 

감금녀를 구한 여주인공!!

 

그런데...

 

 

여주인공이 쏜 총에 목에 스쳤나봐요!!

 

마무으리는

 

깔끔하게 확인사살로 해야하는데...

 

그냥 갑니다..

 

이거슨...뭔가..

 

화장실 갔다가 안 닦고 나온 느낌이네요;;;

 

 

.

.

.

 

 

그렇게 감금녀를 구한 여주인공은

 

아픈 남주인공이 있는 건물로 다시 돌아옵니다.

 

 

 

 

 

아뿔싸....

 

 

이럴것 같았어.....ㅠㅠ

 

 

확인사살 하랬잖아 ㅠ

 

 

 

 

 

여기서 악당이 왜 감금녀를

 

그렇게 쫒아다니는지 이유가 등장하는데요

 

보균자래....

 

이젠 또 보균자가 나와 ㅠㅠㅠㅠ

 

이게 뭥미...

 

 

오프닝은 워킹데드 뚜두두두~뚜두두두~하면서

 

제작진 소개하는거 나오죠??

 

(뚜두로 표현하니 표현이 잘..안된다...)

 

그것도 가져다 쓰고..

 

4개월이 그냥 흘러버리고...

 

남편버리고 딴남자로 갈아타고..

 

갈아타자마자 남자 물리고;;

 

악당 물리쳤다가 다시 만나고

 

보균자 등장에...

 

항구는 가는 걸까요;;;

 

흠흠...!!!!!!

 

 

/

/

 

 

그래도!!! 우리 좀비 마니아는

 

 

모든~~~~~!!!!

 

 

 

좀비에 관한 영화는 다 봐야하잖아요!!!

 

 

70년대 나온 좀비 영화도

 

 

찾아서 보는데

 

 

이걸 못보겠습니까??!!! 

 

 

그쵸???^------------------------^ ㅎㅎㅎ

 

 

 

 

 

 

 

 

 

 

 

 

 

 

 

'영화 > 좀비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썸머 [Black Summer]  (0) 2019.08.12
부산행 [좀비영화, 좀비]  (0) 2016.07.25
Dog house (독하우스)  (0) 2016.04.09
데이 오브 더 데드 (day of the dead)  (0) 2016.04.09
[영화] 새벽의 저주 (최고임ㅋㅋㅋ)  (0) 2016.03.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