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Doghouse 입니다 !!!

 

나름 좀비 영화라고요 ㅎㅎ

 

그런데 별로 진지하지는 ㅠㅠ

 

코믹 좀비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ㅎ

 

 

 

 

 

 

 

 

 

오늘의 주인공들...

 

 

이혼한 친구의 기분을 풀어주려 다같이 모이게 됩니다

 

 

와이프들에게

 

놀러간다고...쌍욕을 들으며...

 

ㅠ_ ㅠ

 

영화 오프닝화면이

 

각각 주인공들이

 

와이프들한테 욕들으면서 시작;;;

 

 

 

 

 

어찌됐건 모였으니!!

 

한 잔~~~~~ㅋㅋ

 

조으다 ㅎㅎㅎ히히

 

 

 

 

 

 

 

 

 

주인공들 중 한명의 고향으로 놀러가게 됩니다.

 

많은 여자들이 있기를 꿈꾸며 ㅎㅎ 버스 기사분도 여자네요 ^^

 

 

 

 

 

 

 

 

 

그렇게 도착한 마을..

 

 

 

 

외딴 곳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마을에 도착한 그들... 

 

그런데 마을이 왜이렇게 조용하지???

 

 

여자들은 다 어디 있어??

 

 

 

 

 

 

 

 

 

휑~~~!!!

 

 

 

 

 

 

 

사람 발견!!!

 

우리 친구들 후드를 쓰고 다리를 쩔뚝거리는

 

여자를 보고

 

거지인줄 알고 인도주의적인

 

기부를 하기 위해 주머니를 뒤집니다..

 

 

 

 

 

 

주머니를 뒤지는 그 찰나!!!

 

 

웬 군인이 뛰쳐나와 여자를 마구 패는 광경을 목격한 그들..

 

 

 

 

 

 

 

 

백마의 기사가 나가신다!!!!!

 

 

 

군인 응징!!!!

 

좀비인줄도 모르고 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군인을 때려눕히고

 

멀리서 이상한 광경을 목격하는데요..

 

.

.

.

.

.

.

.

.

.

.

하늘에서 여자들이 내려와

!!!

 

 

..

.

.

 

 

 

 

 

 

 

 

 

 

 

 

 

 

 

 

 

 

 

 

 

 

 

여기 저기서 좀비들이 튀어나옵니다..

 

 

그런데 희안한것은 다 여자에요 ㅎㅎ

 

 

 

.

.

.

 

 

 

그렇습니다. 여자만이 좀비 바이러스가 걸리는 것이죠 ㅎㅎㅎ

 

 

 

 

 

 

자신들의 잘못을 안 친구들

 

자신들이 기절시킨

 

군인을 들고 자신들이 왔던 버스로 뛰는데요 ㅎㅎ

 

 

 

 

 

 

 왠열..... ㅠㅠ

 

 

맞다...

 

 

버스기사가 여자였어.,.... ㅠㅠㅠㅠ

 

 

 

 

 

 

 

 

 

 

이혼 당한 친구를 위로하기 위해

 

떠나온 여행..!!

 

 

이제 어쩌지.... ㅠㅠ

 

 

친구들이 탈출 할수 있을까요????

 

 

.

.

.

.

 

 

음... 참고하세요..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한...

 

C급??;;;; 영화??;;;

 

 

.

.

.

 

킬링타임으로 괜찮습니다 ㅎㅎ

 

 

한번 봐보세요ㅎㅎㅎ

 

 

 

 

 

 

 

마지막은 그들이 만든 무기!!!

 

 

물총화염 방사기 입니다 ㅋㅋㅋ

 

 

 

그럼 이만~!!! ㅂㅂ

 

 

아 밑에 공감 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