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 입니다 ㅎㅎ~!!

 

오랫만에 좀비물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뭐...

 

좀비물은 다 보는데.. 포스팅을 안해서..ㅠㅠ 언제가는 하겠죠 ㅎㅎ;;

 

최근 본 블랙썸머 먼저 하자고요 ㅎㅎ

 

블랙썸머~ 이건 넷플릭스 드라마 입니다 ㅎㅎ

 

넷플릭스에 의외로 괜찮은거 많습니다!! 래버너스, 카고, 버드박스~서던리치,레인 등등등~!!

 

아!!! 넷플릭스 한국 좀비드라마!! 킹덤!! 이거 완전 잼 있는데 잊을 뻔했네요 ㅎㅎ

 

아무튼 이번에는 블랙썸머니까... 참고....ㅎㅎㅎㅎ;;

 

저는 블랙썸머를 보면서 전혀 눈치채지 못했는데, Z네이션이라는 미드가 있거든요,

 

얄미운 반큐어능력 있는 면역자 데리고 댕기는... 그거에 프리퀄이라고 합니다.

 

뭐 등장인물도 다르고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Z네이션보다

 

블랙썸머가 더 잼있습니다!!! ㅎㅎㅎ

 

 

 

아... 햇빛 내리쬐는데, 어두운것봐요 멋짐 폭발!!!! >_  <!! 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좀 다르게 설명할게요 ㅎㅎ;;

 

이게 드라마인데... 여기저기 다 주연들이어서.. ㅎㅎ

 

 

메인 주인공은 사진상 1번에 샷에 보이는 여자분입니다

 

어느날 발생한 좀비 사태로 주인공, 남편, 딸은 해당지역을 벗어나 안전한 곳으로 가기위해

 

동네로 태우러온 군인들에게 갑니다

 

하지만 남편은 이미 감연된 상태.. 딸은 수송차에 태워보냈으나,,,

 

남편은 배가 물려있네요 ㅠㅠㅠ 그리하여 대비하지 못하고 어느 빈집에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남편은 좀비로 변하고 주인공은 집에서 도망치게 되죠

 

그리고는 딸이 수송되어간 스타디움으로 가기 위한 여정이 펼쳐지게 됩니다

 

블랙썸머가 희안한 점은.... 옴니버스 식의 드라마로

 

각 회차마다 그 주인공이 있다는 것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들이 결국 다 만나 한 그룹을 만들게 되죠 ㅎ

 

인물들이 만나서 그룹은 만들기 전에도

 

1회차에서 나오는 한 장면에

 

2회차 주인공들이 스쳐지나감 ㅋㅋㅋ

 

 

이거 뭐.. 연결이.. 연결이... !!!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ㅋ

 

각 주인공 마다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회차를 지나면서

 

여러가지 일들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과연 딸을 찾을수 있을지 모르것네요 ㅎ

 

아... 그리고 이거 시즌 2도 나온다고 합니다 !!!!

 

 

 

 

 

히히히히

 

좀비마니아라면 당연 봐야죠!!!

 

아니 뭐... 좀비물은 많지도 않으니,,, 당연히 보는게 아니라...

 

어쩔수 없이 봐야죠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블랙썸머였습니다 ㅎㅎ

 

 

 

 

PS 동양인 여성분 한국말 씁니다!!!! ^^

 

 

 

 

 

'영화 > 좀비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고 [ Cargo ]  (0) 2019.08.29
레드콘-1 [ Redcon-1 ]  (0) 2019.08.28
부산행 [좀비영화, 좀비]  (0) 2016.07.25
인류 멸종 - 좀비 바이러스 (Anger of the Dead)  (1) 2016.07.14
Dog house (독하우스)  (0) 2016.04.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