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오랫만에 글쓰네요 ㅠ

 

그 동안 관리를 못해서 ㅋㅋㅋㅋ

 

댓글이 안달려

 

재미가 없어서 그런가 ㅠㅠㅠ

 

(뭐.. 아이디어도 딱히 안떠오르고ㅎㅎ)

 

아이디어???

 

어디서 들었는데요

 

 

 

"생각이 없어서 생각이 없는"?? 거라고...ㅋㅋㅋ

 

 

 

메인 사진갈께요 ㅎㅎ

 

처음에 무슨색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푸른색하고 흰색으로,,,,,,,,

 

그 포카리 스.. 어쩌고!!

 

느낌나게 하려고 했었는데요 ㅠㅠㅠ

 

별로 안 예쁘게 만들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빨간색을 섞었는데

 

캡틴,,,그 ....미국 선장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좀 어지럽고 난잡할 수도 있음.. 주의!!

 

 

 

 

 

 

첫 화면입니다~ ㅎ

 

 

 

 

 

 

목차 쓰세요!! ㅎㅎㅎ

 

제목쓰실때 빨간 박스 우측 하단에 쓰세요!!!

 

 

위치를 모르고 안 맞춘거 아니에요 ㅠㅠㅠ ㅎㅎ

 

 

 

 

 

 

글쓰시구요 ㅎㅎ

 

아!! 우측 상단에 작은 동그라미는

 

현제 소 제목?? 주제??가

 

몇 번째인지 나타내는 거에요 ㅎㅎ

 

 

 

 

 

작은 동그라미..두개로 증가했죠??^^

 

 

 

 

 

 

 

위에 화면에서는 무엇무엇이

 

 이 네가지 중요한 것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런 것을 나타내는 것이에요 ㅎㅎ

 

만약에 글이 아닌 그림을 넣는다면,

 

 

그림에서 테두리 연하게 해서 삽입 해야지

 

어울릴것 같네요!!!

 

 

삽입이라니까  갑자기

 

화장실 연쇄삽입마가 생각나네요....;;;;;

 

최근 저 단어에 빵터져서 그런가 ;;;;

 

 

 

 

 

 

 

 

 

다음은 그래프 입니다 ㅎ

 

 

 

 

 

 

 

 

 

마무리~~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______________^

 

 

퍼가실 때 댓글 좀 달아줘요!!!

 

 

PPT파일 다운로드 :  아메스.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