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음...티스토리는 그거 없나요??

 

 

다운 받은사람 몇명인지 보는 기능??ㅎㅎ

 

 

갑자기 제거는 몇명이 다운 받아 갔을까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안다운 받은거 아녀??ㅋㅋㅋㅋㅋㅋ

 

 

-.................- ;;;

 

 

 

그렇답니다....

 

 

 

저도 사실..

 

 필요한 자료가 있을때

 

 

검색 엄청 해서 찾아내면.. 다운만 받고 간답니다.....

 

 

 

 

미안해요........

 

 

 

 

 

 

 

 

 

 

ㅎㅎㅎㅎ

 

맘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저한테는 미안해 하지 마시고

 

 

받아가세요~!!!^^

 

 

 

 

하늘단순 PPT.pptx

 

 

 

 

 

 

 

 

밑에 공감!!!  -____-++

 

 

댓글도 가능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