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알려드릴 괜찬흔 곳은~!!!! 포천에 있는 브레드 팩토리 입니다

 

번역하면... 빵공장,,,인가여 ㅎㅎㅎ

 

여기??? 

 

의외로 좋음 ㅋㅋㅋㅋㅋ

 

뜻하지 않게 좋은 곳 ㅎㅎ

 

순대국 먹으러 갔다가..와이프가 어!! 저기 빵공장이라는 카페 있는데 !! 가고 싶다했는데

 

밥 잔뜩 먹고 뭔 빵이야..!!!!!했다가

 

삐질려고 해서 밥 먹고 가봤는데..

 

움.. ㅎㅎㅎ 의외로 괜찮아... ㅋㅋㅋ

 


 

건물 개머싯... ㅠㅠ

 

이런 집 짓고 살고 싶네요... ㅠㅠㅠ흑흑

 

 

 

너무너무 이쁘잔항 ㅠㅠㅠㅠ

 

 2층으로는 못올라 가여... 

 

왠지 모르겠지만... 음,,뭔가 가평에 초콜릿 박물관 갔을때 처럼

 

뭔가... 윗층에서 견습생들 교육이라던가... 빵 반죽이라던가...

 

그런거 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캬.... 뒤에 머신들 보세요 ㅎㅎ

 

굳 퀄의 빵이 나올것 같은 느낌이 퐉퐉 듭니다 ㅎㅎㅎ

 

그런데 제가 쿠키랑 빵 두종류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제가 집 만든 쿠키는....범접할 수 없습니다..

 

만약 빵을 만드신 분이 제 글을 보게 된다면...

 

비교 하는거 자체가 기분이 나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집구석 쿠커가...!! 감히!! 이런..느낌으로다가 ㅎㅎ

 

빵 맛있습니다 ㅎㅎ 쿠키도 잘 만들어요 ㅋㅋㅋ

 


 

커피는 잘 모르겠는데..

 

제가 나름... 커피에 진심이어서..

 

집에서 커피를 내려 먹습니다.. ㅎㅎㅎ 훗 ㅎㅎ

 

가쯔아 클래식으로 템핑도 해서 ㅎ

 

여기 아메리카노 먹어봤느데.. 음... 제가 먹는 것보다는

 

산미가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원두를 어디꺼를 썼는지.. 직접 로스팅등을 하는지는 모르것지만.. ㅎㅎ

 

빵도 잘 만들고, 건물도 너무 예쁘고 ㅎ 분위기도,,, 뭔가 정갈하고  좋은데

 

다만 아쉬운 점은 빵공장 외부의 주변 정경?? 풍경?? 이

 

그렇게 좋지는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하지만 뭐... 빵공장 내외부에 앉아서 커리랑 빵을 먹으면,,,

 

제가 말한 외부는 좀 멀리라서.. ㅎㅎㅎ

 

아무튼 의외의 좋은 카페? 빵집?을 알게 된것 같습니다 ㅎ

 

'기타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운각 카페 [서울 근교 카페]  (0) 2024.04.29
무봉리순대국 [포천 식당]  (0) 2024.04.22
태국음식  (0) 2023.07.31
메인아이[대만음식]  (0) 2023.07.31
엣더팔당 [남양주 카페]  (4) 2023.03.19

+ Recent posts